한국일보

“부모님의 변신은 무죄~”

2018-06-21 (목)
작게 크게

▶ 효도 시술 ‘하안검 수술’ 프로모션

▶ ■ 라인성형외과

“부모님의 변신은 무죄~”
‘인생은 60부터’라는 말이 있다. 옛날이면 환갑 잔치를 벌여 장수를 축하할 나이지만 현대인에게 ‘60’은 그저 숫자에 지나지 않는다. 따라서 대부분‘60’이란 나이를 기점으로 삶의 터닝포인트가 이루어줘 자식들 시집, 장가 보내는 기점으로 젊어 보이는 외모로의 전환이다.

중년 이상이 가장 원하는 시술은 눈주변을 원래의 모습으로 되돌려놓는‘하안검’시술이다. 라인 성형외과에서는 6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장 인기있는 수술 중 하나인 하안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최근 설문조사에 따르면 50~70대 10명 가운데 9명이‘마음은 실제 나이보다 젊다’고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 세월의 흐름으로 몸은 자연스럽게 노화되고 있지만 마음만큼은 젊게 산다는 얘긴데, 이는 곧 중, 장년층의 의지가 반영된 셈이다. 역으로 마음처럼, 몸도 나이에 비해 젊어 보이기 위한 노력을 한다는 뜻이기도 하다. 그 가운데 하나가 하안검 수술이다.


‘하안검 수술’을 통해 눈밑 주름과 다크서클을 제거하고, 눈밑에 쌓여 불룩해진 지방을 제거하거나 재배치를 해 주면 눈 아랫부분이 깨끗해지고 정리정돈되면서 인상은 환하고 밝아지면서, 원래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효과가 생긴다. 눈 밑 지방을 제거하거나 재배치를 함에 있어서 개인이 지니고 있는 눈 주변 피부와 골격의 특성인 눈 밑 뼈의 구조, 눈밑 지방의 양, 눈물 고랑의 정도, 피부와 조직의 탄력, 격막의 구조 등을 잘 파악하고 진단한 뒤에 하안검 수술이 이뤄져야 할 것이다.

사람은 누구나 젊고 건강하게 오래 살기를 원한다. 현대 사회에 접어들면서 삶의 질이 높아지고 먹거리가 풍부해진 덕에 나이에 비해 건강하게 살 수 있는 방도가 마련되었다면 나이에 비해 젊어 보이는 ‘하안검 수술’이 아닌가 싶다.

주소: 3424 Wilshire Blvd. #1100 LA

상담문의: (213)383-332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