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위암·위장 질환에 탁월한 복합 후코이단

2018-06-21 (목)
작게 크게

▶ 각종 대사증후군 개선, 당뇨병 예방 등 다양한 효능

▶ ■ 카메리카

위암·위장 질환에 탁월한 복합 후코이단
전 세계적으로 한국인의 위암 발병률이 몽골, 중국 등에 앞선 1위라는 통계가 있다. 암이 아니더라도 우리나라 인구 50% 이상이 위염, 위궤양, 과민성 대장질환, 변비 등 각종 위장관련 질환에 노출돼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원인에는 공통적으로 한국인의 음식문화와 밀접한 연관성이 있다는 보고가 있다.

한국인에게 흔한 만성 위궤양과 대장용종 같은 작은 혹을 제때 치료받지 않고 장기간 방치할 경우 조직의 변화를 거쳐 소화기계 암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크다고 알려져 있다.

더욱이 일급 발암인자로 규정된 헬리코박터 파일로리 균에 장기간 노출된 위장환경도 위암의 발병률을 높인다는 보고가 있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세계 최초 복합 후코이단으로 청정해역 갈조류에 유래한 천연 식이성부분의 황산화 다당체 성분으로 암세포를 스스로 사멸케 하는 아포토시스 유도기능이 월등하다.

또한 새로운 혈관의 생성을 막아 암의 전이와 재발을 막고, 면역력을 증강시켜 암이 생존하기 힘든 환경을 다각도로 조성해 부작용 없이 암을 제어하는 항암 병행 요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후코이단은 위장 계통 암에 효능이 탁월하다는 보고가 다수 있으며, 원조 후코이단 기업으로 알려진 우미노 시즈쿠는 일본 NPO후코이단을 비롯 가고시마, 규수대학 등 여러 연구기관과 연계해 자사제품으로 실시한 다양한 효능 입증에 관한 데이터와 각종 개선사례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의 부가 효능으로는 항암 및 면역력 향상 외에도, 장내환경을 유익하게 정비하며 속을 편안히 해주며, 헬리코 박터균의 제균 효과, 혈액을 맑게 하여 각종 대사증후군의 개선, 당뇨병 예방 등 다양한 효능을 가져온다는 연구결과를 보인다고 알려져 있다.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배송이 가능하다.

한국어 상담문의: 1(866)566-9191

웹사이트: www.kfucoidan.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