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강남페리오 오픈 기념 이벤트

2018-06-21 (목)
작게 크게

▶ 여름별미 스페셜 냉면과 제육 콤보·제육보쌈정식

▶ ■ 강남회관

강남페리오 오픈 기념 이벤트
36년 전통의 강남회관에서 야외 페리오 식사를 즐겨보기 바란다. 패티오 리모델링에만 5개월이 소요되었으며 작년 6월 초 완공돼 80명을 수용할 수 있게 되었다.

본관의 수용인원 150명을 합치면 동시에 230명을 수용할 수 있게 되어 대형 잔치손님들도 예약이 가능하다.

정식허가를 받는데 4년이라는 시간이 걸렸지만 손님들에게 사랑 받는 장소로 발전하고 있다. 부침이 심한 요식업계에서 36년 간 한결같이 한 자리를 지켜 온 강남회관은 한인타운의 대표 식당이다.


맛에는 반칙이 없다는 게 강남회관 이상헌 대표의 철학이다. 손님들도 맛을 구별할 줄 알기 때문에 재료가 바뀌면 바로 알게 된다. 정직한 품질이 손님들에게 사랑 받는 비결이라고 한다.

여름 별미 스페셜로 제육보쌈정식 15.99달러, 냉면과 제육 콤보를 15.99달러에 제육보쌈(2인분)은 28.99달러에 세일하며 스테이크와 주물럭갈비, 돼지고기 목살, 불고기가 함께 나오는 콤보스페셜이 120달러에 제공된다.

여러 사람이 함께 식사하기 좋은 강남정식은 회와 로스편채, 주물럭 갈비구이, 영양 수삼전복솥밥, 새우튀김, 오징어 볶음, 된장찌개가 푸짐하게 제공된다. 해물전골, 곱창전골, 회냉면, 물냉면, 돌솥 콩비지, 오뎅 등 단품 메뉴도 별미로 즐길 수 있다.

스시 런치와 회덮밥, 크런치 롤, 레인보우 롤 등의 일식도 경험하기 바란다. 맛도 일품, 보기에도 일품이다. 강남회관은 창업 때부터 찾아 준 고객들이 대를 이어가며 자녀와 손자들까지 대동하여 온다. 병원에 계신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강남회관 음식이 먹고 싶다 하여 자식이 다녀간 적도 있다. 현재는 타인종 고객 비율도 전체 손님의 3분의 1정도를 차지하고 있다.

주소: 4103 W. Olympic Blvd. LA(올림픽과 브론슨 코너)

문의: (323)937-107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