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소중한 재산을 지키세요!

2018-06-19 (화)
작게 크게

▶ 은행 차압·강제 퇴거 등 합법적으로 막을 수 있어

▶ ■글로벌 베벌리힐스 어소시에이트

소중한 재산을 지키세요!
비즈니스와 주택 등이 차압당할 위기에 있거나 강제 퇴거를 당하게 될 때 글로벌 비벌리힐스의 전문가들을 만나보자.

글로벌 베벌리힐스 어소시에이트(Global Beverly Hills Associates)는 부동산 차압방지와 주거용 퇴거, 차압을 방어하는 LA 한인타운 내 최고의 실력을 갖춘 업체다.

사업체에서 렌트비를 못 냈어도 장기적으로 사업을 지속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경우에 따라서는 오히려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 많은 권리금을 주고 산 사업체를 건물주나 은행에 뺏긴다면 억울한 일이다. 글로벌 베벌리힐스는 합법적으로 차압이나 퇴거를 막아준다. 충분한 법적 검토 후에 손해배상을 받는 경우도 있으니 시도해 보지도 않고 소중한 재산을 포기하는 일이 없기 바란다. 크레딧이 손상되었거나 뱅크럽시를 당한 경우에도 렌트 하우스, 콘도, 아파트 등에 장기 거주하며 재기를 모색하는 길이 있다.


민법 조항에 의거하여 차압 중단 명령을 내릴 수 있으며 이때 은행 차압은 즉시 중지된다. 월 페이먼트 없이 장기 거주하면서 합법적으로 강력히 대항할 수도 있다.

이외, 민사소송 관련해서 건물주의 횡포로 비즈니스 매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글로벌 베벌리힐스가 해결사가 될 수 있다. 건물주의 불법공사로 피해를 입은 경우도 보상이 가능하다.

렌트 컨트롤 아파트에 입주 중인 세입자를 합법적 절차와 방법으로 속히 내보내는 데에도 글로벌 베벌리힐스 어소시에이트가 답이다.

글로벌 베벌리힐스는 생활 속 크고 작은 분쟁을 해결하는 긴급구조대를 자처한다. 글로벌 베벌리힐스를 만난다면 억울하게 빼앗기게 된 부동산을 구제할 수 있겠다.

▲주소:3435 Wilshire Blvd. #2320, LA.(Equitable 빌딩 내)

▲전화:(323)738-5979(한국어), (213) 232-1638(영어)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