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리틀 리버 파이넨셜 서비스, 은행 거절 케이스 전문…72시간 내 펀딩 해결

2018-06-15 (금)
작게 크게

▶ 장기 저리 융자·크레딧 점수 빌드업

리틀 리버 파이넨셜 서비스, 은행 거절 케이스 전문…72시간 내 펀딩 해결
2018년 장기 저리 융자가 가능하다. 크레딧 점수 빌드 업과 어카운트 라인 후불이 필요한 사람들, 은행 융자 거절 경험이 있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이다.

융자와 재융자는 물론이고 크레딧이 망가졌거나 미국 온 지 얼마 되지 않아 크레딧을 쌓지 못한 사람도 필요한 자금을 구할 수 있는 길이 있다.

리틀 리버 파이넨셜 서비스는 개인 융자의 경우 빚이 많아도 크레딧이 650점 이상인 사람은 연이자 3.8%로 장기 저리 융자가 가능하다. 서류 검토 후 72시간 내에 펀딩을 완료해 주어 자금이 급할 때 기다리는 초조함도 덜어준다.


비즈니스 융자도 장기 저리로 전환이 가능하다. 스타트 업하는 회사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기존 회사들도 상담하기 바란다. 세금 보고서 없이 가능한 No income 비즈니스 융자다.

크레딧 스코어 빌드 업 서비스와 크레딧 어카운트 라인 홀세일을 하고 있다. 융자 브로커의 문의도 환영한다. 개인 및 비즈니스 카드를 50만 달러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크레딧 리포트에 올라가지 않기 때문에 파이넨셜 불이익 등을 염려할 필요가 없는 서비스다.

폐업절차 및 뱅크럽시 예정인 비즈니스를 재융자를 통해 회생할 기회를 모색할 수도 있다.

언제나 2프로 부족한 게 현실이다. 이때 자금을 도와 줄 곳이 있다면 이보다 반갑고 고마운 일이 없을 것이다. 리틀 리버 파이넨셜 서비스는 고객의 비즈니스를 내 일처럼 생각하는 기업이다.

리틀 리버 파이넨셜은 정직, 신용, 안전과 프라이버시를 큰 가치로 여긴다.

융자팀의 전화는 항시 열려 있으므로 부담없이 상담하기 바란다. 회사와 가치관을 공유할 수 있는 융자 브로커를 모집하고 있다. 고객과 함께 커가는 회사, 리틀 리버 파이넨셜을 만나면 자금흐름이 원활해진다.

▲이메일:littleriverstone@gmail.com
▲전화:(323)640-9976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