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제스프리 썬골드 키위, 여름철 최고 스낵 제스프리 썬골드 키위

2018-06-15 (금)
작게 크게

▶ 신맛 줄고 부드럽고 달콤

제스프리 썬골드 키위, 여름철 최고 스낵 제스프리 썬골드 키위
캘리포니아의 7월은 썬골드 키위 시즌이다. 세계 최대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인 제스프리가 더운 여름에 영양을 책임질 제스프리 썬골드 키위 판매를 시작했다.

제스프리 사는 재배자가 직접 소유하는 구조로 가장 맛있는 키위를 생산하기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제스프리 사에서 개발한 썬골드 키위는 달콤한 맛과 풍부한 영양소로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골드 키위 중에서도 썬골드 키위를 개발할 수 있었던 것은 다양한 품종 개발 노력과 이를 향한 열정이 뒷받침되었기 때문이다. 썬골드 키위는 망고와 딸기가 블랜딩 된 듯한 맛을 낸다. 열대과일의 단맛과 부드럽고 털이 없는 표면과 밝은 노란색을 띤 과육이 일품인 과일이다.

영양소와 과즙이 풍부한 제스프리 썬골드 키위는 어른들은 물론 아이들에게도 더없이 좋은 과일이다. 몸의 활력을 불어 넣어 주는 비타민C, 비타민E, 엽산, 항산화 성분, 칼륨 등 우리 몸이 요구하는 필수 영양소를 다량 함유하고 있다. 썬골드 키위는 그린키위의 2배, 오렌지의 3배, 사과의 35배에 이르는 높은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C는 우리 몸 안에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 하는데 키위는 이를 충족시키기에 최적이다. 제스프리 썬골드 키위는 신맛이 덜하고 달콤한 데다 풍부한 영양소를 담고 있어 아이들 간식으로 인기가 높다.


요즘 SNS 상에서는 소비자들이 서로 키위를 즐기는 다양한 간식 레시피를 공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키위는 피부미용 효과도 뛰어나다. 키위 섭취만으로 여름철 자외선에 노출되어 상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맛도 좋고 영양도 풍부한 키위만으로 고가 화장품 사용효과를 볼 수 있어 여성들에게도 큰 인기다

변비로 고생하는 이들에게도 키위는 최고의 과일이다. 키위에는 대장 기능을 원활하게 해주는 식이섬유가 많아 변비탈출에 도움이 된다. 식이섬유는 공복감을 줄여주어 디톡스 및 체중조절이 필요한 이들에게 더없이 좋은 다이어트 음식이다. 게다가 키위는 저칼로리 과일로 키위 섭취를 통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받으며 몸에 무리가 가지 않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특히 제스프리 썬골드 키위는 검증된 제스프리 시스템에 따라 재배, 수확, 유통되고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주말에는 대형 마켓에서 시식행사를 한다. 키위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www.zesprikiwi.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소:2805 Catherine Way Santa Ana.
▲전화:(949)660-012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