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초고도비만 입원치료 전문병원’

2018-05-25 (금)
작게 크게

▶ 식습관 교정으로 초저열량 식사

▶ ■기린 한방병원

‘초고도비만 입원치료 전문병원’
혈관이 깨끗해야 장수할 수 있다. 아무리 좋은 보약도 혈관이 막혀 버리면 무용지물이다. 기린한방병원에서는 40대 이후 소리 없이 찾아오는 혈관질병인 중성지방, 콜레스테롤, 고지혈증 등에 좋은 청혈탕을 판매 중이다. 먹기 좋은 알약 형태인 청혈단도 준비되어 있다. 청혈탕은 내장지방과 복부지방 감소에도 효과가 커 체중감량은 덤으로 얻게 된다.

기긴한방병원의 축적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연구 개발된 청혈탕은 순수 생약으로 조제되어 혈관을 깨끗하게 해주고,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며 복부 지방을 감소해 생명력을 높여주는 신비는 명약이다. 현재 청혈탕 한 달 분을 할인가 적용하여 250 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비만이나 고혈압, 협심증, 고지혈증, 만성피로와 식곤증 등으로 고생하는 사람들과 혈액순환 장애, 흉통, 수족저림, 양기 부족, 완고성 변비, 두통, 불면, 호흡이 짧고 숨이 차는 사람 등에게 권한다.


기린한방병원은 비만전용 입원치료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유일한 한방병원이다. 초고도비만 서서히 진행된 나쁜 식습관인 경우가 많다. 35년간의 임상실험으로 다듬어진 비만치료법의 핵심인 한약과 기린체감탕의 도움을 받게 되면 힘겨운 비만에서 탈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기린 체감탕의 도움이 있으면 평소 과잉 섭취하던 양(하루 2,500kcal-6,000kcal)을 적게는 30%에서 많게는 90%까지 줄여 초저열량(500kcal-600kcal) 식습관이 장기간 가능해진다.

초저열량 식습관을 가능하게 돕는 기린솔로몬체감탕의 주요 구성 한약재는 다음과 같다. 의이인이나 숙지황 등은 강한 식욕억제 효과가 있다. 녹용, 녹각, 흑두, 석류, 구기자, 산수유, 당귀 등의 한약재는 지구력, 면역력과 기초대사량을 상승시킨다. 이 약재들은 장기간 고강도 다이어트를 할 경우 수반되는 부작용을 대폭 줄여준다.

▲주소:8600 Beach Blvd. #104, Buena Park.

▲전화:(714)821-9688, (213)292-3100(24 시간)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