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도시적 라이프·모던하고 세련된 감마 가구

2018-05-25 (금)
작게 크게

▶ 장인정신 묻어 있는 나뚜찌 소파

▶ ■그레이슨 홈 디자인

도시적 라이프·모던하고 세련된 감마 가구
주택구입만큼이나 망설이고 고민하게 되는 것이 가구 구입이다. 정갈하고 알맞은 가구는 집안 분위기를 좌우할 뿐 아니라 가족의 기분까지 움직이기 때문이다. 감각 있고 효율성 높은 가구를 고르는 일은 그래서 더욱 까다롭다.

모던하고 트렌디한 최고급 가구점 그레이슨 홈 디자인이 이태리 최상급 가구인 감마와 나뚜찌사와의 협약으로 감마, 나뚜찌 전문 매장으로 변신하며 고급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감마(Gamma)는 이태리 장인의 섬세함으로 그 어느 브랜드도 흉내낼 수 없는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한다. 감마가구는 세계적인 건축가 기세프 비가노(Giuseppe Vigano)와 스튜디오 V7 디자인 그룹의 협력으로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가구다. 단순하고 부드러운 곡선으로 우아하며 편안한 느낌을 추구하는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도시적인 라이프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된다.


이태리 장인의 숙련된 100% 수공 바느질로 완성되므로 다양한 디테일과 품질의 우수성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가죽 품질을 위한 노력도 각별하다. 전체 가공을 100% 이태리에서 완료한 천연 소가죽만을 사용하며 모든 제품은 가죽 선별부터 전 제조공정까지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 하에 진행된다. 가구에 사용되는 나무는 너도밤나무와 전나무 원목이다.

독특한 디자인과 이태리 장인정신이 조화를 이룬 나뚜찌 소파는 우수한 착석감으로 가족에게 편안한 거실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전통적인 스타일에서 모던하고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쉽게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가죽을 포함한 모든 자재는 친환경 숲에서 생산된 목재만을 사용한다. 인체공학적으로 분석된 수치에 따라 몸이 닿는 소파의 부위별로 품의 밀도를 달리하여 내구성 효율을 높인 것은 나뚜찌만의 특화된 기술이다. 나뚜찌 디자인 연구소는 여러 번의 시뮬레이션과 온도, 습도, 노후화에 대응하는 실험을 거쳐 사용감과 안정성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나뚜찌의 명성이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았음을 보여주는 대목이다. 명성에 걸 맞는 품질과 디자인의 나뚜찌 소파를 그레이슨 홈 디자인에서 만나보기 바란다. 데코레이션을 위한 아기자기한 소품도 구비되어 있다.

▲주소:2881 W. Pico Blvd. LA.

▲전화:(323)737-737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