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저렴한 가격, 다양한 혜택으로 승부”

2018-05-24 (목) 최수희 기자
작게 크게

▶ 휴대폰도 대대적 세일, 아이폰X 50% 할인 혜택

▶ ■ 베리티 와이어리스 스프린트

“저렴한 가격, 다양한 혜택으로 승부”

베리티 와이러리스 스프린트는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렴한 가격, 다양한 혜택으로 승부”

사정상 무제한 데이터플랜을 원하는 고객들은 저렴한 가격에 해당플랜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헤택으로 승부하는 ‘베리티 와이어리스 스프린트’(Verity Wireless Sprint)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프린트는 사정상 무제한 플랜이 필요하지만 요금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대폭 할인 된 무제한 데이터 플랜을 만들었다. 만 55세 이상 고객들을 대상으로 라인 2대 무제한 요금제를 30% 할인해 월 70달러에 제공하며, 무제한 요금제 5라인 개통시 2대 라인 금액인 100달러만 받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무제한 요금제 5라인의 경우 라인당 25달러로 요금이 책정되며 5번째 라인의 월 요금은 무료로 5라인의 무제한 요금제가 2라인 값인 월 100달러가 되는 것이다.


요금제 플랜 뿐만 아니라 최신 휴대폰 역시 대대적인 할인에 돌입했다. 아이폰X의 경우 50% 할인한 월 20달러에 구매할 수 있고, 아이폰8과 8플러스는 하나를 사면 하나를 공짜로 주며, 삼성 갤럭시 S9과 S9플러스의 경우 반값세일 중이다.

스프린트는 특별히 최신형 휴대폰으로 교체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계약 기간이 1년이 되었을 때와 1년 6개월이 되었을 때, 2번 기계를 리턴하고 새로운 최신 휴대폰을 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미국과 캐나다, 멕시코를 커버하는 스프린트는 미국에서 개통한 스프린트 휴대폰을 가지고 캐나다와 멕시코 방문시 로밍 없이 그대로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한국을 포함한 200개국 방문시 스프린트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3G 무제한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프린트는 버라이즌과 네트웍 차이가 1% 미만으로 분석되지만, 데이터 면에서 불편함을 걱정하는 고객들을 위해 데이터가 잘 터지도록 도와주는 ‘매직 박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스프린트는 데이터 통신을 도와주는 매직 박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베리티 와이어리스 스프린트는 타 통신사에서 스프린트로 이동하고 싶지만 적잖은 벌금 때문에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대 550달러까지 벌금을 대신 내주고, 신규 고객에 한해 5대 휴대폰 개통시 2대에 대한 개통비만 받는 이벤트 역시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또한 기존 스프린트 이용 고객이 친구를 소개하고 가입을 도와줄 경우 소개를 해준 기존 고객과 새로 가입한 신규고객 모두에게 각각 50달러 상당의 기프트카드를 선물하는 등 신규 고객몰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스프린트에 대한 문의는 웹사이트, 전화, 매장 방문, 카톡 등으로 가능하다. 매장 방문의 경우 한인타운의 두개 지점과, 노스리지, 라크라센타, 부에나팍, 하와이안 가든 및 세리토스 지점에서 한인 직원들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의 경우 ‘스프린트 한국어’ 친구 추가시 한국어로 편리하게 문의가 가능하다.


스프린트는 월~토요일 오전 10시~오후 8시 영업하며 한인타운 웨스턴과 4가 지점의 경우 일요일 오전 11시~오후 5시, 코리아타운 플라자의 경우 일요일 오전 11시~오후 7시 영업한다. 웨스턴/4가 지점과 코리아타운 플라자점은 주차가 무료이다.

▲주소: 400 S. Western Ave., LA. (웨스턴/4가점)

928 S. Western Ave.,#151, LA. (코리아타운 플라자점)

▲전화: (213)263-9010 (웨스턴/4가점)

(213)385-2255 (코리아타운 플라자점)

<최수희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