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피뢰침 원리로 뼈 속 독소인 산화철 제거

2018-05-18 (금)
작게 크게

▶ 위산역류·수족냉증 등 만성 고질병에서 해방

▶ ■미라클터치

피뢰침 원리로 뼈 속 독소인 산화철 제거
인간은 살아가면서 참으로 많은 병에 시달린다. 위산역류, 수족냉증, 항문풀림, 요실금, 대상포진, 불면증, 어지럼증, 두통, 이명, 치질, 변비 등 열거하기도 힘들 정도다. 문제는 이렇게 많은 병들이 동시다발로 생기면 최소 서너 개의 약을 복용하며 낫기를 바라는 실정이다.

그런데 뼈의 관점에서 보면 이 많은 병의 뿌리가 바로 뼈 속 독소에 기인한다. 그래서 뼈 속 독소를 없애주면 수많은 병이 한꺼번에 날아가는 기적을 맛볼 수가 있다.

인간은 나이가 들며 독소는 쌓이고 이것을 빼주는 혈기 즉 인체전기는 모자라 온몸이 쑤시고 각종 고질병으로 고생을 하게 되는 것이다. 위산역류로 몇 달간 식사를 못해 눈물로 지새며 고생하던 최 모씨가 지긋지긋한 위장병에서 해방되고 20여 년 동안 불면증과 변비로 잠못 이루던 이 모씨가 쿨쿨 잠을 이루고 동시에 배변을 제대로 할 수 있게 되고 또 무릎과 엉치 통증으로 고생하던 고 모씨가 통증에서 해방돼 워커 없이 걸을 수 있게 된 것도 바로 뼈 독소를 제거해 얻은 기적과 같은 결과다. 또한 항문, 골반, 등뼈에 스며있는 뼈 독소인 산화철을 제거해 막혔던 에너지를 제대로 흘러가게 해주었기 때문이다.


이처럼 뼈 속 독소를 없애 답을 찾지 못하는 고질병에서 해방시켜주는 미라클터치(대표 조이 서)가 LA와 풀러튼에 체험센터를 운영, 많은 한인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있다.

미라클터치는 나이가 들며 부족해지는 인체 전기를 피뢰침 원리로 보충시켜 뼈 속 독소인 산화철을 제거해 고질병인 위산역류, 우울증, 관절염, 허리 통증, 불면증, 이명 외에 비문증, 수족냉증 및 치질, 변실금, 요실금, 전립선 등에 특히 효과적이다. 뼈 상태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LA점:3544 W. Oympic Blvd. #212, LA. 전화:(213)675-6877

▶풀러튼점:653 W. Commonwealth Ave. Fullerton. 전화:(213)255-141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