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번 방문하면 영원한 단골, 신용 최우선

2018-05-18 (금)
작게 크게

▶ 트리플 엑셀런트 다이아 대량 보유

▶ ■고암보석

한번 방문하면 영원한 단골, 신용 최우선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위치한 ‘고암보석’(대표 허미애)은 신용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보석전문점이다

허미애 대표에 따르면 오렌지카운티(OC) 라는 보수적인 지역적 특성상 손님들 대부분이 다른 고객의 소개를 받고 찾아오는 경우가 많다.

허 대표는 “한번 고암보석에서 보석류를 구입한 손님들은 자녀들의 돌반지나 결혼예물까지 저희 매장에서 해결한다. 특히 결혼예물은 평생을 함께 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좋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다”고 말했다.


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 등 명품 보석들은 물론 백금 18k, 14k 등 저가의 보석을 두루 갖추고 있다. 디자인도 우아하고 화려한 것에서부터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것까지 다양하다.

완벽한 비율과 대칭으로 트리플 엑셀런트 다이아몬드를 다량 보유·판매하며, G.I.A(Gemological Insitute of America)공인 감정서를 첨부해 드린다.

고암보석은 감정된 다이아몬드는 상담 후 원하는 크기, 컬러, 크리어트로 보상 또는 교환해 준다고 한다. 또한 고암보석은 본인만이 간직하고 싶은 디자인이 있다면 ‘핸드메이드로’ 스페셜하게 제작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암보석은 금·은 제품 매입,판매 투자용 금·은 상담도 환영한다

다른 보석상과는 달리 고암보석은 공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어 유행이 지나서 서랍 속에서 자리를 차지하고 있던 보석들을 리세팅해 주기도 한다.

다이아몬드 같은 고가의 보석은 손님 앞에서 직접 가공하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다.

고암보석은 여름시즌을 맞아 ‘대세일’을 실시한다.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없이 정성을 표시할 수 있는 멋진 디자인의 준보석류를 많이 들여놔 선택이 폭 더욱 커졌다. 특히 남녀 귀걸이의 경우 싼 가격에 진짜 보석을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주소:8942 Garden Grove Blvd., #102, Garden Grove.

▲전화:(714)537-5500, (213)507-542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