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일보 통합앱다운

신·편입생 모집 중, 7월 31일까지

2018-05-15 (화)
작게 크게

▶ 2세, 고국에서 미국식 교육 체험 기회

▶ ■ 한국 조지메이슨대학교

버지니아 주 페어팩스에 위치한 명문 조지메이슨 대학교 한국 송도 캠퍼스가 학생을 모집한다. 인천 송도 캠퍼스는 2014년도에 설립되었다. 조지메이슨 대학교의 명성은 해외에서 성장한 한인2세들이 고국을 체험하면서 미국 식 교육 시스템을 이어갈 수 있어 한인사회에서도 관심이 높은 학교다.

송도캠퍼스는 학사와 석사과정이 개설되어 있다. 학사과정 전공과목으로는 경영학, 회계학, 재무금융학, 경제학, 국제학, 분쟁분석 및 해결학, 컴퓨터 게임 디자인학과가 있다. 석사과정에는 시스템공학과, IB(국제 바칼로레아), ESOL(외국어로서의 영어교육)학과 등이 있다.

특히 하버드 대학교와 랭킹 1, 2위를 다투는 분쟁 분석 및 해결학과와 노벨상 수상자를 배출한 경제학과 등은 매우 차별화된 커리큘럼이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미국 본교가 유일하게 운영하는 글로벌 캠퍼스이기도 하다. 영어가 부족한 학생을 위해 조건부 입학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어, 입학 후 1년간 교양수업과 함께 영어 수업을 들으며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현재 2018년 가을학기(9월)와 2019년 봄학기(3월)를 위한 신입생과 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올 가을학기 모집은 1차가 5월 1일로 마감되었으며 2차 모집이 7월 말일까지 계속된다. 내년 봄학기 모집은 2019년 1월 7일에 1차 모집을 마감하고 같은 해 1월 31일까지 2차 지원자를 받는다. 1차 마감일 내에 지원한 학생에게 장학금 지원 우선권을 부여한다. 장학금은 입학 장학금 외에도 글로벌 장학생 프로그램을 비롯 다수 장학금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재학생들은 전원 미국캠퍼스에서 1년 동안 수학하게 된다. 한국조지메이슨 대학은 이미 미국 공인회계사 자격증 취득자를 다수 배출했으며 다수의 국내외 기관과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문화로 119.(송도 캠퍼스)

▲전화: 한국 (032)626-502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