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일보 통합앱다운

노화방지·관절염·위궤양·소화불량에 효능

2018-04-24 (화)
작게 크게

▶ 생꿀, 당뇨병 환자도 복용 가능

▶ ■내추럴 허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연이 살아 숨쉬는 100% 순수 천연 생꿀, 특별 세일합니다.”

캘리포니아 지역에서 좀처럼 찾아보기 힘든 100% 순수 천연 벌꿀을 새봄을 맞아 저렴한 가격대에 특별 세일한다. 이 벌꿀은 깊은 산속의 한인 농가에서 직접 채취한 순수 자연 벌꿀로 공급량이 많지 않은 게 흠이다. 따라서 생꿀이 필요한 사람은 미리 전화 주문을 해야 구입이 가능하며 주문하면 직접 배달해 준다.

이 생꿀은 일반 마켓에서 판매되는 꿀과는 질적에서 큰 차이가 있다. 깊은 산속 야생화에 날아 든 꿀벌들로 인해 벌집에서 만들어진 순수 천연 생꿀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순수 생꿀 이외에 다른 첨가물이 전혀 들어 있지 않아 한번 맛을 본 소비자들은 바로 그 진가를 알 수 있다. 건강을 위한 보약으로 복용하면 좋다.


생꿀은 인체 노화방지는 물론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 데 큰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꿀과 계피를 적당히 혼합해 복용하게 되면 각종 병균이나 바이러스를 사전에 차단하는 효과가 뛰어나다는 것도 연구결과 밝혀졌다. 생꿀을 꾸준히 복용하면 관절염, 위궤양, 소화불량 증세 등도 말끔히 치료된다. 특히 생꿀은 당뇨병 환자들이 복용해도 해롭지 않다는 것이 실험결과 입증됐다.

또 생꿀은 심장질환 치료 효과도 높다. 심장 박동이 빨라질 뿐 아니라 혈관질환까지 치료된다. 피부노화 방지는 물론 각종 암의 예방 효과와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 관절염 치료, 방광염 치료, 감기와 독감 예방 등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다.

천연 벌꿀의 사이즈는 김치병 반병 사이즈와 큰병 사이즈 등 2종류가 있으며 전화로 주문 받아 직접 배달해준다. 벌꿀이 필요한 사람은 반드시 미리 주문해야 구입이 가능하다.

▲전화:(213)255-0788(Natural Honey)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