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모자 기능 뒷머리부터 시원하게”

2018-04-24 (화)
작게 크게

▶ 건강한 성인의 근육 기준 강력한 파워

▶ ■ 후지타 마사지 체어

“모자 기능 뒷머리부터 시원하게”
후지타 마사지 체어를 1/3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기회다.

후지타 마사지 체어는 시중에 나와 있는 마사지 체어 중 가장 우수하고 성능이 좋은 마사지 체어다. 일반 마사지 체어는 여섯 부위를 마사지 하지만 완벽한 후지타 마사지 체어는 9군데를 마사지 한다. 머리 목 어깨 등 허리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발까지 부드럽고 완벽하게 풀어 주는 최고의 마사지 체어다. 후지타 마사지 체어는 5년 워런티를 보장한다. 후지타 마사지 체어는 LA 로데오 갤러리아 내 스마트월드에서 무료 체험을 할 수 있다.

후지타 마사지 체어의 특징 중 하나는 모자기능이 추가되어 있다는 것이다. 모자를 쓰면 뒷머리부터 시원하게 머리지압이 가능하다. 두통약을 먹어도 시원치 않을 때 시도해보면 섬세한 마사지로 곧 시원해짐을 느낄 수 있다. 다른 한 가지는 엉덩이 골반 마사지와 종아리 주무름 기능이다. 이 기능은 특히 출산 후 여성들에게 좋다. 의자에 앉았을 때 바디 상태에 맞게 자동맞춤 한 후 마사지에 들어갈 뿐 아니라, 일반 마사지 의자들이 종아리 마사지를 할 때 조였다 풀기를 반복하는데 그치는 반면 후지타는 사람의 손처럼 주물러 주기 때문에 피로회복은 물론이고 부기를 빼는데도 매우 효과적이다.


또한 후지타의 강점으로 강력 파워를 빼놓을 수 없다. 현재 모 사에서 광고하는 제품은 환자용으로 설계된 제품이다. 따라서 건강한 성인이 사용할 경우 힘이 약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후지타 마사지 체어는 건강한 성인의 근육을 기준으로 설계되어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도록 최적화되었다는 점이다. 또한 발바닥 부분에는 롤러가 있어 마사지 하는 동안 지압도 가능하다.

고 대표는, 후지타 마사지 체어는 지금 판매되고 있는 마사지 체어 중에서는 가장 완벽한 제품일 것이라고 자신 있게 권한다. 가격 또한 터무니없이 비싸지 않아 매장에 나와 체험해 본 후 구매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스마트월드에서 구매한 후지타 마사지 체어는 5년의 보증기간이 있고, 만일 문제가 생긴다면 스마트월드 측에서 A/S를 책임진다. 고 대표의 완벽성향 성격은 최대한 빠른 서비스를 고집하고 있기도 하다.

▲주소:833 S. Western Ave. #22, LA

▲전화:(213)249-367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