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미라클터치, 피뢰침 원리로 뼈 속 독소 산화철 제거

2018-04-20 (금)
작게 크게

▶ 우울증·관절염·통증·불면증·전립선 등에 주효

미라클터치, 피뢰침 원리로 뼈 속 독소 산화철 제거
많은 사람들이 뼈 속에 독소가 쌓이는지 잘 알지 못한다. 치아에 치석이 생기듯 뼈와 뼈가 만나는 관절에 독소가 누적이 되어 염증이 생긴다. 이처럼 나이가 들며 독소는 쌓이는데 이것을 빼주는 혈기 즉 인체전기는 모자라 각종 통증에 시달리게 된다. 위산역류로 몇 달간 식사를 못하던 최 모 씨가 위장병에서 해방되고 20여 년 동안 불면증과 변비로 잠을 못 이루던 이 모씨가 쿨쿨 잠을 이루고 배변까지 원활하게 되었다. 또 무릎과 엉덩이 통증으로 고생하던 고 모씨가 워커 없이 걸을 수 있게 된 것도 바로 뼈 독소를 제거해 얻은 기적과 같은 결과다. 아울러 요실금으로 고생하던 50대 이 모 씨, 기저귀를 찰 정도로 변이 새어나오던 80대 남성이 정상 배변을 할 수 있게 된 것 또한 항문, 골반, 등뼈에 스며있는 독소를 제거해주었기 때문이다.

이처럼 뼈 속 독소를 없애 고질병에서 해방시켜주는 미라클터치(대표 조이 서)가 LA와 풀러튼에 체험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미라클터치는 나이가 들며 부족해지는 인체 전기를 피뢰침 원리로 보충시키는 원리다. 이는 뼈 속 독소인 산화철을 제거해 고질병인 위산역류, 우울증, 관절염, 허리 통증, 불면증, 이명 외에 비문증, 수족냉증 및 치질, 변실금, 요실금, 전립선 등에 특히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서 대표는 “한인들이 많이 오셔서 자신의 뼈 상태를 정확히 체크 받고 건강을 회복하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미라클터치는 치질, 치루, 변비, 요실금에 좋은 항문삽입형(남성 노고단, 여성 도화봉), 골반과 허리통증에 좋은 허리벨트형과 깔판형, 쥐가 자주 나는 분에 좋은 발찌형, 목통증에 좋은 경추형, 냉기와 뱃살제거 펜타곤형, 병이 중한 분에 효과가 좋은 항공모함형 등 뼈 상태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LA점:3544 W. Olympic Blvd. #212 LA, (213)675-6877
▲풀러튼점:653 W. Commonwealth Ave. Fullerton, (213)255-141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