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음양오행 원리로 개발된 무극보양뜸

2018-04-17 (화)
작게 크게

▶ 감기·중풍·당뇨·두통·고혈압·심장병에 효과적

▶ ■김용석 침뜸 전문병원

음양오행 원리로 개발된 무극보양뜸
김용석 침뜸 전문병원에서는 침뜸의 대가 구당 김남수 선생의 무극보양뜸을 경험할 수 있다.

무극보양뜸이란 김남수 선생이 80년간 연구하여 창안한 요법으로 세포의 움직임을 활발하게 하는 원리다. 죽은 세포는 체외로 배출하여 우리 몸의 체내 균형을 맞추고 체질을 근본적으로 개선해 준다. 무극보양뜸의 효능은 다양하다. 또한 혈액순환을 도와 만성피로를 개선하며 중추신경 조절, 호르몬 개선, 여성질환, 체질 개선 등에 매우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침뜸 의학은 침으로 기를 조절, 소통시키고 뜸으로는 혈을 소통시켜 인체의 기화 혈의 흐름을 동시에 원활하게 하는 것이다. 만성통증과 고질병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현대의학으로 잘 치료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무극 보양뜸은 기혈과 음양오행의 평형 원리에 따라 뜸 요법으로 어떤 질병에도 적용 가능한 한의학 분야다. 매일 8군데의 경혈에 뜸을 떠서 건강한 사람은 예방적 효과를, 병이 있는 사람은 치유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같은 침과 뜸은 감기, 중풍, 당뇨, 두통, 고혈압, 심장병 등의 예방과 치료에 주효하며 원기 회복에 탁월하다. 이 외에도 김용석 침뜸 전문병원에서는 특수 진료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다. 성장발육 클리닉, 여드름 클리닉, 발 지압 클리닉, 통증 클리닉, 비만 클리닉, 산후비만 관리 클리닉 등이다.


디톡스 비만 프로그램으로 체중감량에 성공한 사례가 알려지면서 성인병의 원인인 비만치료를 위해 손님이 꾸준히 늘고 있다. 김 원장은 “디톡스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개인의 체질에 맞는 진단과 체지방 검사가 우선시된다”며 “평균 2주를 기준으로 15파운드 가량 감량할 수 있다”고 전했다. 평일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진료하며 토요일은 오후 1시까지다.

▲LA 주소:3460 W. Olympic Bl. LA

부에나팍 주소:5841 Beach Blvd. Buena Park.

▲전화:(323)733-8814, (714)522-881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