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일보 통합앱다운

아름다운 LA강가 신축단지 리버팍 분양

2018-04-13 (금)
작게 크게

▶ 주립공원과 가깝고 여가·레저를 즐길거리 풍부

▶ ■LA 어반 홈즈

LA Urban Homes에서는 로스 앤젤레스 강을 배경으로 신규 주택단지 리버팍(RiverPark)을 건설하고 입주자를 모집하고 있다.

로스 앤젤레스 강가에 럭셔리 신축 주택단지 리버팍은 1차 분양을 성공리에 마치고 2차 분양에 들어가 현재 50% 이상 판매를 완료한 상태다. 로스 앤젤레스 강과 가까이에 있는 주립공원은 리버팍의 훌륭한 배경이 되고 있다. 리버팍은 로스 앤젤레스 강의 풍광을 따라 펼쳐진 광대한 40에이커의 리오 데 로스 앤젤레스 주립공원(Rio de Los Angeles State Park)이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다.

흥미 가득한 리버 파크 커뮤니티는 하이킹, 자전거 타기, 레크레이션 스포츠 등을 포함하여 주변에 여가와 레저를 즐길 거리가 풍부하다.


커뮤니티 내에도 입주민들을 위한 산책 공원과 70,000 평방피트 이상의 아름다운 산책로, 아늑한 휴식처와 고요한 조경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리버팍은 가족 친화형으로 단지 전체가 디자인되어 있어 어린이나 노인이 함께 거주하기에도 불편함이 없다. 쇼핑센터와 식당들도 가까이에 있어 저녁 식사를 즐기기 위해 교통체증을 감수할 필요가 없는 최적의 위치를 자랑한다.

리버 파크는 개방식 첨단형으로 설계되었으며 한정 수량으로 분양한다. 3베드룸 또는 4베드룸의 두 가지 타입의 구조이며 각 유닛은 개별 뒷마당이 달려 비비큐 파티 등도 가능하다. 실내면적은 최대 2,000 스퀘어피트까지 다양하다. 가격은 729,000 달러부터 선택가능하다. 집터와 울타리 안쪽을 둘러볼 수 있으며 현재 모델홈을 운영하고 있으므로 관심 있는 사람들은 방문하기 바란다. 모델 홈 오픈 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5시까지다.

▲주소: 2581 Arvia St. LA

▲전화: (323)222-0501

▲웹사이트: www.LiveRiverPark.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