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일보 통합앱다운

창립 41주년 ‘가정의 달’ 앞두고 파격 세일

2018-04-13 (금)
작게 크게

▶ 비톡스 플래티늄·로얄젤리 리프팅 세럼 등

▶ ■ 영신건강

지난해 창립 40주년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른 영신건강이 2018년 많은 신제품을 내놓으며 또 한 번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일찍이 Health & Beauty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건강식품 뿐 아니라 화장품 개발에도 주력하여 보톡스 개발로 붐을 일으킨 바 있다. 탱탱 비톡스는 단기간 10만병이 판매되는 돌풍을 일으키며 영신을 화장품 회사로 우뚝 서게 했다.

특별히 올해는 비톡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비톡스 플래티늄을 출시했는데, 피부개선에 뛰어난 성분으로 기존 비톡스 제품에 사용되었던 봉독과 마누카꿀 성분 외에 마이크로알게, 벌바인, 적색포도추출물 등이 추가로 함유된 고급 기능성 화장품이다.


또 다른 신제품 ‘로얄젤리 리프팅 세럼’은 로얄젤리가 들어간 세럼으로 쳐진 피부를 당겨주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영신에서는 이 모든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프로모션할 예정이다. 비톡스 및 아이크림, 비톡스 플래티넘, 어드밴스드 크림은 2+1을 시행하고, 두 세트 이상 구입할 경우 천연 네추럴 성분과 올개닉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어진 자외선 차단제 선스크린과 비타민C 세럼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된다. 그 외 로얄젤리를 기반으로 제조된 명품 화장품 레노베 시리즈는 전 품목 1+1으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화장품 외에 건강식품 부문에서도 특별한 제품이 출시되었다. 영신건강의 하이비 유산균 GBY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와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어틱스(Prebiotics)가 함께 들어 있으며, 9 종류의 다양한 특징을 가진 우수 성분(9 Strains), 그리고 한 병에 약 230억 마리나 들어 있는 유산균은 위장의 강산에 견딜 수 있는 성분으로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한다.

모링가 파우더도 새로이 출시된 제품이다. 기적의 나무, 생명의 나무라 불리는 이 모링가 파우더는 46가지의 항염, 항산화 물질을 비롯해 무려 92종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각종 비타민, 미네랄, 칼슘 등 무기물질,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은 물론, 오메가3, 아연 등 미네랄도 풍부하여 지상최고의 양양 보고로 알려져 있다. 항상화 작용, 다이어트, 혈당 조절에 큰 도움을 준다. 이들 역시 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갖는다.

▲홈페이지: www.yshealth.com

▲전화: (877)727-553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