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뼈 독소 제거로 만성통증에서 해방

2018-03-23 (금)
작게 크게

▶ 피뢰침 원리로 뼈속 독소인 산화철 제거

▶ ■미라클터치

뼈 독소 제거로 만성통증에서 해방
지난 10여 년간 관장약을 열다섯 번이나 바꾸면서 변비로 고생한 92세 할아버지가 4개월 만에 고통에서 해방되었다면 믿을 수 있을까. 만성 위산역류로 고생하던 70대 여성이 3개월 만에 다시 웃음을 찾게 되었다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궁금해진다. 나이가 들며 잔변, 잔뇨감에 시달리고 각종 통증과 이명, 비문증, 편두통, 어지럼증에 시달리는 예는 흔하다. 이 모든 것이 바로 골반과 항문, 등판 뼈에 스며들어 있는 뼈 독소로 생기는 병이라는 사실을 안다면 이런 고질병에서 해방되기 위한 절반의 성공은 거둔 셈이다.

뼈 독소를 없애 각종 고질병에서 해방시켜 주는 미라클터치(대표 조이 서)가 LA와 풀러튼에 체험센터를 열고 많은 한인들의 건강지킴이를 자처하고 있다.

미라클터치는 인간이 나이가 들며 부족해지는 인체전기를 피뢰침 원리로 보충시켜 뼈 속 독소인 산화철을 제거해 고질적이고 만성적인 질병을 호전시키는데 효험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고질적인 위산역류, 우울증, 관절염, 허리 통증, 불면증, 이명 외에 비문증, 수족냉증 및 치질, 변실금, 요실금, 전립선 등에 특히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또 수 십 년간 관절염 약을 복용하던 환자가 약을 끊게 되었으며, 매일 밤 불면증에 시달리던 환자가 숙면을 취하게 된 것도 모두 뼈의 독소를 제거해 주었기 때문이다.


서 대표는 뼈에 생명이 있고 뼈가 좋아지면 근육과 신경은 저절로 좋아지게 되어 있다고 말하며, “만성 통증으로 고생하는 많은 분들이 오셔서 자신의 뼈 상태를 체크 받고 건강을 회복하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미라클터치는 항문삽입형(남성 노고단, 여성 도화봉)과 허리벨트형, 깔판형, 발찌형, 침봉형, 목 경추형, 항공모함형 등 뼈 상태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LA점:3544 W. Olympic Blvd. #212 LA, (213)675-6877

▲풀러튼점:653 W. Commonwealth Ave. Fullerton, (213)255-141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