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휴식마저 투자가 되는 곳 ‘호텔 퍼즈’

2018-03-23 (금)
작게 크게

▶ 바이백 조건으로 원금보장, 연 7% 확정수익

▶ ■ 더 플랜그룹‘호텔 퍼즈’

휴식마저 투자가 되는 곳 ‘호텔 퍼즈’
더 플랜그룹의 ‘호텔 퍼즈’가 LA 최초로 홍보관을 오픈하고 객실분양을 시작했다. 호텔 퍼즈는 풍부한 배후 수요가 기대되는 인천 청라 국제도시에 건설되는 호텔로 관광객, 비즈니스 손님과 휴식을 찾는 내수고객까지 모두 흡수할 수 있는 신규 수익형 호텔이다.

총324개의 모든 객실은 오션뷰로 배치되어 서서히 진행되는 서해의 낙조를 감상할 수 있다. 객실은 모두 5가지 타입이다. 호텔 퍼즈는 LA에 현지 법인 PUZ AMERICA INC.를 설립하고 솔레어 빌딩 1층에 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호텔퍼즈의 프로젝트 총괄 담당이자 퍼즈아메리카 법인 대표인 리사 주씨가 직접 투자상담에 나서고 있다. 리멕스 메가그룹과 드림 리얼티사가 파트너로 참여하고 있다. 주 대표의 말을 들어본다.

“청라는 송도, 영종도와 함께 인천 경제 자유 구역청(IFEZ)에서 개발하는 3대 국제도시 중 하나입니다. 청라 베어스 베스트 C.C, 달튼 외국인학교, LG전자 인천 캠퍼스, 하나금융타운, 인천터미널 물류단지 등은 이미 설립되었고, 3년 내에 차병원 의료복합타운, 신세계 스타필드 쇼핑몰, 시티타워 등이 완공될 예정입니다.”


호텔 퍼즈는 인천국제공항에서 20분, 김포공항까지 15분, 크루즈가 입항하는 인천항까지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청라 국제도시역이 5분 거리에 있어 공항철도를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40분 안에 도달하며 강남까지도 1시간 이내에 갈 수 있는 지하철 7호선 연장이 확정되어 더블 역세권이 형성된다. 이런 교통 여건으로 청라는 투자가치가 더욱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 대표는 “요즘같은 저금리 저성장 시대에 향후 5년간 7%의 높은 확정수익을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는 호텔 퍼즈에 투자하라”고 권한다.

호텔 퍼즈는 계약 시 Buy Back 조건을 명시해 주기 때문에 투자자로서는 원금손실에 대한 부담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Buy Back 조건이란 자금이 필요할 때 분양가로 운영사에 재판매할 수 있다는 조항이다. 주 대표는 이어 “인천지역은 현재 평균 객실 가동률이 75~80% 정도로 전국의 Top3 안에 드는 지역이다. 게다가 청라국제도시에는 호텔이 없고, 호텔 퍼즈가 첫 번째 호텔인데, 고급 서비스와 실용적인 비즈니스 호텔로 운영할 것이므로 인천지역 평균 가동률을 넘어설 것으로 기대하고 있고 또한 수익금 7%는 전체 객실 중 61%만 가동되어도 지급할 수 있는 금액이기 때문에 수익에 대한 염려는 안 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한다. 홍보관은 토, 일요일에도 운영한다.

▲주소:3785 Wilshire Blvd. 102A, LA(홍보관, 솔레어 빌딩 1층)

▲전화:(213)218-9451, (800)916-243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