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일보 통합앱다운

미주 진출 10주년 특별 이벤트

2018-03-22 (목)
작게 크게

▶ 친구 한 명 소개할 때마다 1개월 무료 혜택

▶ ■ italkBB

“어디에서나 멋진 이민자 생활”을 기업 이념으로 아이토크비비는 2003년부터 해외 이민자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올해로 미주 한인사회 진출 10주년을 맞이하였다.

지난 10년간 미국, 캐나다에 거주하는 한인에게 언제 어디서나 휴대전화로 국제전화를 할 수 있는 아이토크엠 서비스를 집전화 서비스와 함께 더욱 발전시켜오고 있다.

아이토크엠은 저렴한 요금과 최고의 통화품질로 월 5달러가 안 되는 금액으로 한국에 국제전화 100분 통화가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하고 있다.


또한 한국 휴대전화, 캐나다, 중국 등 28개국에 무제한 전화할 수 있는 플랜이 월 24.99달러 밖에 안되어 많은 한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미주 한인 진출 10주년을 기념해 아이토크엠 친구 추천 특별 이벤트로 아이토크엠 서비스를 친구들에게 한 명 소개할 때마다 1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 아이토크비비의 한국 비즈니스 총괄 이용수 상무는 “올해로 미주 한인사회 진출 10주년을 맞이하여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아이토크엠 친구 추천 특별 이벤트를 기획을 하였으며, 이와 더불어 1년 계약 플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한하여 첫 2개월 반값의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며 특별 프로모션에 대해서 설명을 하였다.

평소 한국, 캐나다 및 중국 등으로 전화 통화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이번 기회에 저렴하고 쉽고 편리한 아이토크엠을 사용해 보기를 권한다.

아이토크엠 365일 한국어 가입센터: (800)872-2902 (6AM~10:30 PM PST)

한국어 홈페이지: www.iTalkM.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