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끝까지 진심을 다해서 만듭니다!”

2018-03-20 (화)
작게 크게

▶ 뉴질랜드 녹용과 강원도 홍삼의 만남, ‘천심본’

▶ ■천호식품

“끝까지 진심을 다해서 만듭니다!”
뉴질랜드 녹용과 강원도 홍삼이 만났다. 건강식품의 명가 천호식품에서 ‘처음부터 바르게 담은 천심본’ 제품을 내놓았다. 천심본 녹용홍삼은 처음부터 끝까지 검증된 생산시스템을 자랑한다. 천심본은 강원도산 6년근 홍삼과 뉴질랜드 녹용을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제조한 것이다. 천호식품은 강원도산 원삼을 100% 계약하여 사용하며 여기에 뉴질랜드 청정지역 녹용을 조합하여 더 깨끗하게, 더 안전하게, 더 믿음직하게 라는 사업마인드로 천심본을 생산하고 있다.

천호식품은 검사가 완료된 토양에서 6년 동안 인삼을 기르고 검사관 입회 하에 수확한다. 이 과정에서 245가지 잔류 농약 검사도 진행된다. 원료 삼 중 엄선된 등급만을 모아서 검사 성적표를 만들고 이는 제품에 동봉된다. 품질검사를 마친 원료 삼은 FTT공법으로 추출 농축되며 다시 DNA판정검사를 거치게 된다. 면밀한 검증단계를 거친 삼이 생산본부에 입고되어 천심본 재료로 사용되는 것이다.

환절기마다 감기에 걸리는 사람이나 평소에 몸이 허약한 어린이와 학생들, 갑작스럽게 기력이 떨어지는 중 장년층에게 권하며, 면역력을 높이고 싶은 사람들과 평소 약한 체력을 보강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효과적이다.


녹용은 영양성분이 많다고 알려진 ‘상대부분’을 사용했으며 녹용홍삼 1박스(60팩) 기준으로 82,500밀리그램의 녹용이 사용된다. 녹용은 부위별로 상대, 중대, 하대로 나뉘는데, 상대는 녹용 부위 중에서도 가장 고가이며 세포활동이 활발하여 조직의 밀도가 높고 부드러운 특징이 있다. 중대는 단면을 잘라 확인하면 상대와 가까울수록 조직이 치밀하고 하대에 가까울수록 골질화가 일어남을 알 수 있다. 하대는 각질화가 되어 단단하고 테두리에서도 흰 색이 보이는 부분이다. 이 부분은 각질화로 인해 상대에 비해 단단하다.

천심본 건강기능식품 라인에는 천심본 홍삼백감, 천심본 홍삼정, 환으로 제작된 천심단, 천심본 홍삼보감, 어린이를 위한 천심본 어린이 홍삼 등이 있다. 미 전지역에 무료배송하며 천호식품 매장은 LA갤러리아 마켓 1층과 2층, LA코리아타운 플라자 2층, 다운타운 리틀도쿄 마켓 플레이스 1층, 풀로튼 비치 갤러리아, 밸리 노스리지 갤러리아, 다이아몬드 클릭빌리지 쇼핑센터 등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LA기준으로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며, 일요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대표전화:(213)385-1005

▲도매문의:(213)386-100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