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리스 가능 한인타운 신축콘도 보러 오세요!

2018-03-20 (화)
작게 크게

▶ 예약 후 모델하우스 방문 가능

▶ ■윈저스퀘어 빌라

리스 가능 한인타운 신축콘도 보러 오세요!
LA의 한인타운이 나날이 변모하고 있다. 올림픽 길을 지나 북쪽으로 오르다 보면 오른쪽으로 최근에 우뚝 선 하얀 건물이 있다. 윈저스퀘어 빌라다.

분양은 물론, 리스가 가능한 보기 드문 신축 콘도다. 윈저 스퀘어 빌라는 리스로 입주가 가능하여 적은 비용으로 한인타운 내 거주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외관은 중후하고 웅장하면서도 화려하고 깔끔한 마감으로 처리되어 한번 쯤 ‘살고 싶은 집’으로 시선을 끈다. 이 건물의 넓고 밝은 로비에 들어서면 우아한 인테리어에 다시 한 번 감탄하게 되는데, 네오클래식하면서 모던 감각의 고급 자재가 사용되었기 때문이다.


각 방은 모두 테라스나 발코니가 부속되어 있고, 소음 차단 시설이 잘 되어 있어 조용하고 안락한 느낌을 준다. 최고급의 스테인리스 주방가전과 하드우드 마루, 고급 소재의 카펫 사용으로 첫인상이 좋다.

총 44개 유닛이며 침실 3개에 욕실 2개 구조와 침실 2개에 욕실 2개 구조의 두 모델이 있다. 실내면적은 1,300 스퀘어피트 이상으로 넓은 편이다. 출입문에는 현대식 시큐리티 카드로 안전성을 확보했고, 사방이 탁 트인 옥상 정원에서는 LA 다운타운과 센추리시티역, 헐리우드 힐스까지 이어지는 파노라마식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유닛당 2대의 주차공간이 제공되며 세탁기와 건조기가 각 유닛 내에 설치되어 있다. 가족들이 함께 비비큐 파티를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한인타운 내 직장이 있다면 무엇보다 편리한 위치이며 10번 프리웨이와도 가깝다. 주거 환경과 생활의 편리성을 겸비한 흔치않은 곳임에 틀림없다.

미리 예약하면 모델 하우스(101호) 방문과 건물 투어가 가능하다. 건물 우측으로 주차장이 있다.

▲주소:850 Crenshaw Blvd., LA.

▲전화:(213)272-220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