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인 최대 카펫·마루·타일 딜러십 보유

2018-03-16 (금)
작게 크게

▶ 봄철 집단장으로 마음까지 업그레이드

▶ ■김스 인테리어&카펫

한인 최대 카펫·마루·타일 딜러십 보유
봄은 집단장이 시작되는 계절이다. 주택 내부를 수리하고 분위기를 바꾸고 싶다면 ‘김스 인테리어 & 카펫’을 방문하기 권한다. 주택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자재를 구비하고 있어 본인의 취향과 예산에 맞는 선택을 할 수 있다.

24년 전통의 바닥재 전문 딜러 ‘김스 인테리어 & 카펫’에서 사상 최대의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모든 강화마루(Engineer)가 공사비 포함하여 스퀘어피트 당 5.49 달러이며, 라미네이트 마루는 스퀘어피트 당 2.99 달러부터 자재비를 포함한 공사가 가능하다. 자재는 모두 홀세일 가격에 공급한다.

바닥재 뿐 아니라 집수리 관련한 모든 정보와 견적을 한 곳에서 얻을 수 있고 즉석에서 설치계약도 가능하다. 김스 인테리어에는 30여 가지의 다양한 색상의 캐비닛과 카운터 탑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직영 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주류 사회의 대형 스토어보다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공급하고 있다.


이 회사 저스틴 김 대표는 “김스 인테리어는 주정부 면허와 책임상해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다양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어 몫돈 마련에 대한 부담이 없다”며 “믿고 맡겨 주시면 최고의 품질을 최저 가격에, 정확한 스케줄과 완벽한 기술팀이 시공해 드린다”고 한다.

김 대표는, 시공 후에도 ‘철저한 사후관리’는 자신의 기업경영방침이라고 말하며 일단 공사를 시작하면 보이지 않는 곳까지 세심하게 마무리하고 있다고 한다. 창문이나 현관문의 블라인드나 페인트가 필요한 경우에도 꼭 방문하여 상담하기 권한다.

개인 주택 외에 건축업자나 아파트 소유주의 문의도 환영한다. 김스 인테리어의 축적된 노하우와 홀세일 가격으로 공급되는 최고품질의 자재로 하우스 업그레이드와 함께 기분까지 업그레이드 해 보도록 하자.

▲주소: 7684 Garden Grove Blvd., Westminster.

▲전화: (714)530-3600(OC 점)

(213)389-2277(LA 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