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세계 최초 간접열 퍼머기 “핫 핀 펌”

2018-03-15 (목)
작게 크게

▶ 16일 미용인을 위한 세미나

▶ ■ CM HAIR INC.

세계 최초 간접열 퍼머기 “핫 핀 펌”
혼자서도 헤어스타일을 잘 할 수 있는 트론 브러쉬아이롱, 엉킨머리 슬슬 빗겨주는 저즌머리브러쉬, 손상된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주는 모로비타오일등 전문가용 헤어 제품을 빅히트 시킨 미용전문회사 CM HAIR INC에서는 이번에 미용인을 위한 신개념 간접 열 펌기를 소개해 드린다. 세계 최초 개발한 초근접 모근 볼륨 펌기 “레삐 핫 핀 펌”은 숏헤어 남성 스타일에서 롱헤어 셋팅 스타일까지 정밀한 온도로 쉽고 빠르게 펌을 완성하는 새로운 방식의 신개념 펌이다.

일본 레삐회사에서 30여명의 미용강사님들과 3년 동안에 걸친 실험과 테스트로 세게 최초로 모발끝에 열퍼머를 할 수 있는 핫핀펌을 개발하였다고 한다. 핫핀펌의 특징은 기존의 직펌기나 디지털펌은 뜨거워서 머리 끝까지 롯드를 말 수 없는 단점을 보완하여 롯드를 머리 끝까지 와인딩 후 열로 데운 핀을 롯드에 끼우는 방식으로 전혀 데지 않고 뜨겁지도 않다. 또한 빨리 컬이 나오며 손상 없이 탱글탱글한 컬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특히 원시 아마존 밀림의 내츄럴 식물성원료를 최상의 배합으로 개발된 최고급 퍼머약을 사용하여 풍성하며 윤기 있고 볼륨 있는 컬을 낼 수 있다.


현재 한국, 중국, 일본 등에서 각광받고 있는 최신 핫핀펌을 가까운 미용실에서 경험 하실 수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미용인을 위한 핫핀펌 세미나를 개최 한다.

한국에서 초청된 수준 높은 레삐 강사님의 특별교육과 푸짐한 상품이 준비된 세미나에 미용인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한다. 세미나 일시는 3월16일(금요일) 저녁 8시이며 장소는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1층이다.

주소: 22706 Aspan St.#302 Lake Forest

문의: (949)525-588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