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일보 통합앱다운

이중창 설치로 에너지 34% 절약

2018-03-13 (화)
작게 크게

▶ 짧은 시공기간·무료견적·시니어 할인서비스

▶ ■윈도우랜드

윈도우랜드(대표 김임균)가 창립 27주년 스페셜 세일을 단행한다. 윈도우랜드는 이중창문 교체 전문회사이며 각종 블라인드와 우드셔터, 창문과 집 안팎의 페인트도 시공한다. 이번 세일 기간에는 기본 창문 10개까지 특별세일하며 가격은 2,699달러다. 이 가격에는 인건비를 비롯 모든 비용이 포함되어 있고 햇볕 차단 Low-E 유리로 시공한다.

특히 최근에는 비싼 에너지 요금에 대비하여 유리창을 이중창으로 교체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이중창문교체를 전문으로 하는 윈도우랜드가 매우 바빠졌다.

지난 27년 동안 이중창문 교체와 페인팅을 전문으로 하면서 신뢰를 쌓아 온 김 대표는 “이중창으로 오래된 창문을 교체해 주는 것은 에너지 절약 뿐 아니라 집의 가치를 가장 돋보이게 하는 방법이기도 하다”고 말한다.


이중창문 교체는 자외선 차단으로 34%까지 냉난방 에너지 절감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밖에도 자외선 차단은 물론 방음효과까지 얻어 주택을 한층 안락한 공간으로 바꿀 수 있다.

윈도우랜드는 공장 직영으로 일단 공사가 시작되면 최신 기법의 신속한 시공을 약속하며 시니어들에게는 특별할인도 제공한다.

고품격, 고품질, 저비용의 서비스를 고집하는 윈도우 랜드다. 집안 분위기를 바꿀 뿐 아니라 집의 가치를 높이는 가장 손쉬운 방법이 바로 창문 교체다. 창문으로 봄철 집안 분위기를 바꾸어 보자. 게다가 화사한 페인트까지 곁들인다면 집단장 완료!

김 대표는 전화 한 통이면 어디든 달려가며 무료견적을 내드린다고 한다. 견적부터 완벽한 시공, 애프터서비스까지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짧은 시공일자로 생활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 있는 것도 윈도우랜드의 자랑이다.

▲LA점:(213)718-0963

▲풀러튼점:(714)728-9194

▲동부점:(909)904-117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