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일보 통합앱다운

가장 빠르고 정확한 세무전문가 양성소

2018-03-13 (화)
작게 크게

▶ 한글·영어 동시 강의, 회계사무소 등에 취업 지원

▶ ■ 익스프레스 택스스쿨

안정된 직장과 전문가로서의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세무전문가에 도전한다. 세금 보고서류 작성 대행자는 의뢰인의 재정활동에 필요한 모든 민감한 정보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이다.

올바른 세금보고 뿐만 아니라 정직한 세금신고 대행자를 만나는 것도 매우 중요한 일이다. 매년 일부 납세자들은 잘못된 세금보고로 재정적 타격을 입기도 한다. 이런 피해를 당하지 않기 위해서 세무 상식을 어느 정도는 알고 있는 것도 좋다. 내친 김에 세무 전문가 면허까지 받을 수 있다면 금상첨화다.

‘익스프레스 택스스쿨’(Express Tax School)은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세무전문가가 되는 길을 안내한다. 세무전문가는 경기변동에 상관없이 항상 안정된 직업이며 남을 도울 수 있는 보람된 직업이기도 하다. 세무전문가 자격을 취득하면 회계사무실을 비롯하여 다양하고 넓은 관련업종 취업기회가 기다리고 있다.


현재 회계사무실에서 일하는 분 중에서도 세무에 대해 전문적으로 공부하고 싶은 사람에게 본 강좌를 추천한다. 또한 개인 사업자로서 세무에 대해 특별히 공부하고 싶은 사람, 세무를 배워서 본인의 세금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고 싶은 사람, 보험이나 부동산 종사자, 융자업무 종사자 등 세무에 대한 전문 지식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필요한 강좌다.

세금보고 프리랜서로 추가 수입을 만들고 싶은 사람에게도 매우 유효한 자격증 강좌가 될 것이다. 강의는 주1회 10주 과정이며 온라인 강좌를 병행한다.

익스프레스 텍스 스쿨은 한글과 영어로 동시에 강의하는 최초의 세무학교로 주정부로부터 공식인가 받은 전문 세무교육기관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입체 강의로 정확한 교육효과를 목표로 하고 있다.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도 이런 전방위 전략이 면허 취득으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본교 교과과정을 이수한 후 정부에서 발행하는 세무 전문가 면허를 발급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학교에서는 회계사무실, 일반기업, 관련분야 취업을 적극적으로 도와주기도 한다. 본인이 원하면 인컴텍스 사무실을 개업할 수도 있다.

매월 초 수시 개강하므로 편리한 때에 언제든지 시작할 수 있으므로 전화 또는 방문하여 상담해 주기 바란다.

▲주소:1144 S. Western Ave., Suite211, LA.

▲전화:(323)795-0114, (213)700-5078(직통)

▲홈페이지: www.expresstaxschool.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