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제한 샤브샤브와 바베큐를 동시에 즐긴다
▶ “뜨거운 국물에 살짝 흔들어 만 주세요”

엘카미노 한인상업지역 중심지에 위치한 칸 샤브샤브 전경
산타클라라에 새로운 명소가 될 칸 샤브샤브(대표 애나 백)가 그랜드 오픈했다.
지난 2월 엘카미노 한인상업지역 중심지에서 문을 연 칸 샤브샤브는 샤브샤브와 바베큐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올유캔잇 부페식당이다.
칸 샤브샤브의 애나 백 대표는 “샤브샤브는 자연의 건강함을 즐길 수 있는 웰빙음식으로, 여기에 정성을 다해 재료들을 준비한다”고 설명했다. 백 대표는 “칸 샤브샤브는 질좋은 고기와 해산물, 신선한 채소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식당”이라고 소개했다.

50여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연회실
이미 샌프란시스코에서 샤브샤브 전문점을 경영했던 경험이 있는 칸 샤브샤브는 다양한 고기류와 해물류를 샤브샤브용과 바베큐용 두가지 종류로 나눠서 준비해 놓고 있다. 백 대표는 “야채로만 맛을 낸 담백한 야채육수는 샤브샤브를 더욱 감칠맛 나게 하고, 칸 주방장의 손맛으로 양념한 구이용 양념고기들도 인기”라고 말했다.
소고기 종류로는 LA 갈비, 불고기, 차돌박이와 등심은 물론 우삼겹, 늑간살 등이 준비돼 있다. 삽겹살, 돼지불고기가 현재 제공되고 있으며, 곧 한국스타일의 돼지갈비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 돼지껍데기, 오수리감투라고 불리는 돼지위도 매니아들을 위해 마련돼 있다. 치킨 데리야끼와 닭모래주머니 등 닭고기류와 매운 오징어불고기와 오징어 스테이크, 새우, 조개 등 해산물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버섯류와 복초이 등 샤브샤브에 빠질 수 없는 야채도 언제나 신선하게 제공되고 있다. 여러 종류의 면도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백 대표는 “총 50여 가지의 재료들을 바베큐와 샤브샤브로 즐길 수 있게 준비해 놓았으며, 디너타임에는 그날 가장 좋은 고기부위나 제비추리같은 특수부위를 셰프추천으로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올유캔잇 음식재료들을 제공하는 칸 샤브샤브
칸 샤브샤브의 또 다른 자랑은 백 대표의 특별한 제조법으로 만들어지는 샤프샤브 소스다. 칸 샤브샤브는 각자 취향에 따라 소스를 만들 수 있게끔 재료들을 제공하고 있지만 백 대표는 “칸만의 스페셜 소스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고 말했다.
백 대표는 “두 가지 조리방법으로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가족단위 손님들을 물론 젊은이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입소문이 나서 점점 손님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칸 샤브샤브에는 직접 팥빙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어 식사 후 입맛에 맞게 팥빙수나 과일빙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오랜 리모델링 기간을 거쳐 세련된 실내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칸 샤브샤브는 5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연회장도 마련되어 있다. 백 대표는 “10명 정도만으로도 연회석을 예약할 수 있으며 회식, 가족모임 등 각종 행사에 많이 사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칸 샤브샤브 애나 백 대표
올유캔잇 칸 샤브샤브의 가격은 런치 19.95달러, 디너는 29.95달러이며, 해피아워도 있어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23.99달러로 디너를 즐길 수 있다. 현재 개업기념으로 3월 31일까지 신문광고에 있는 쿠폰을 가져오면 10% 할인해 주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일요일부터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주 7일 영업한다. 런치타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이다.
▲주소: 1010 E. El Camino Real, Sunnyvale(한국마켓 한블럭 옆)
▲문의: (408)733-0100
<
송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