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CSET 한국어 시험 준비하세요’

2018-03-05 (월)
작게 크게

▶ 한국어진흥재단, 31일 시험준비 웍샵

한국어진흥재단이 캘리포니아주 정규 초·중·고교에서 한국어 교사가 되기를 희망하는 한인들을 위해 CSET(California Subject Examinations for Teachers) 한국어시험 준비 웍샵을 실시한다.

이번 웍샵은 오는 31일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LA한국교육원 213호(680 Wilshire Place #213)에서 열린다.

CSET 시험은 캘리포니아주에서 실시되는 교사 전공과목에 대한 성취도 시험으로 교사가 되길 원할 경우 CBEST에 합격하고 교사자격프로그램을 이수해야 하며 CSET에 함격해야 한다.


참가대상은 캘리포니아주 정규 초·중·고교 한국어 교사가 되기를 희망하는 한국학교 혹은 주말학교 한국어 교사로 이미 타 과목의 가주 교사 자격증이 있거나 현재 크리덴셜 과정 이수자, 한국 교사자격증 취득자, 현재 초등학교 교사이며 중·고등학교로 이직하기를 원하는 교사이다.

주제는 캘리포니아 교사가 되기 위한 과정과 방법, CSET 한국어 시험에 관한 전반적인 소개(구성, 수준, 대상, 시험응시 관련정보) 및 CSET 한국어 시험과목별 강의(언어학과 한국어학, 한국역사와 문화, 한국문학과 문화)로 진행된다.

CSET시험과 CSET 한국어시험에 관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cset.nesinc.com을 참고하면 된다.

문의 (213)380-5712 제니퍼 진주 리 이메일 info@klacusa.org 한국어진흥재단 홈페이지 www.klacUSA.org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