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매트리스

2018-03-01 (목) 자넷 홍 디자인 하우스 대표
작게 크게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매트리스
하루 6시간 이상의 숙면은 건강을 위한 필수 조건이다.

특히 질 좋은 수면은 피로 회복은 물론 뇌에 전체적으로 혈액을 보내는 우뇌와 좌뇌의 균형을 잡아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에 가장 중요한 것이 침대 매트리스라고 할 수 있다. 많은 수면 전문가들은 항상 같은 탄성을 유지하고 안락함을 더하는 메모리폼 매트리스나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권장한다.

특히 겨울은 몸 근육의 수축이 잦기 때문에 편한 잠자리가 무엇보다도 중요한 시기로 따뜻하고 아늑한 잠자리를 만들어 숙면을 유도하는 것이 좋다.


오늘은 많은 매트리스 종류들 중에 현재까지 많은 고객들께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템퍼페딕 매트리스(Tempur-Pedic Mattress)에 대해 알아보자.

템퍼페딕 매트리스는 체온과 무게에 반응하는 신소재로 편안한 지지력을 느낄수 있으며 일반 메모리 폼에 비해 높은 고밀도의 내구성과 통기성을 자랑하고 있다.

그 뿐만 아니라 점탄성으로 자연스러운 형태로 압력을 최소화 하여 장기간 누워도 편안하고 안락하며서 쾌적한 수면의 환경을 느낄수 있으며, NASA 기술의 라이센스, 유럽 친환경 섬유 인증 뿐만 아니라 CE 마크 인증으로 향균 위생처리가 우수 함을 보증한다.

템퍼페딕 매크리스중 크라우드 컬렉션 슈프림(Clude Supreme) 은 템퍼 등급중 슈프림 모델로 깔끔한 디자인으로 스마트 쿨링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어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 뿐만 아니라 향균 처리된 커버는 먼지나 진드기를 최대한 억제 시켜주며 지퍼를 쉽게 열고 닫을수 있어 청소 및 관리가 편하게 되어 있다. 약간의 단단함과 소프트함으로 약간 단단한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2~3초 뒤에는 내 몸에 맞추어 메모리 폼이 흡수해 주며 부드러운 지지력과 혁신적인 균형으로 편안한 숙면을 도와준다.

클라우드 컬렉션 프리마(Cloud Prima)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수면 시 온도를 낮춰주는 역활을 하는 원단으로 상단의 커버로 제작되어 가격대는 중저가 수준이지만 퀄리티는 상급의 좋은 상품이다.

그 뿐만 아니라 먼지나 진드기 등을 최대한 억제해 주는 향균 처리와 습기를 최대한 빨리 제거해 주는 시스템으로 장착하여 항상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을 제공한다. 컨투어 컬렉션 슈프림(Contour Supreme) 은 템퍼 중 가장 단단한 느낌으로 몸을 지탱하면서 가장 편안한 숙면을 취하도록 도와주며 스마트 쿨링 시스템으로 여름에는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커버 또한 간단하게 벗길수 있는 지퍼 형식으로 세탁이 용이하며 교체가 가능하여 침대 관리를 편리하게 할수 있는 장점이 있다.

매트리스는 여러가지 다른 브랜드 사의 매트리스와 비교할수 있는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눈으로 비교 분석해 구매할수 있는 곳에서 구매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올해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매트리스를 바꿀 계획이 있다면 여러 매트리스를 비교할 수 있는 그레이슨 홈 가구점의 전문가와 상의해 보도록 하자.

문의 (323)737-7375

<자넷 홍 디자인 하우스 대표>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