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모델 3개 투어하세요” 베벌리 앳 이스트우드 빌리지

2018-03-01 (목) 구성훈 기자
작게 크게

▶ 가격 100만달러 중·후반대서 시작

▶ 3,239~3,500스퀘어피트, 다양한 편의시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모델 3개 투어하세요” 베벌리 앳 이스트우드 빌리지

브룩필드 레지뎐셜이 개발한 고급 주택단지 ‘베벌리 앳 이스트우드 빌리지’의 2층짜리 단독주택.

■베벌리 앳 이스트우드 빌리지

남가주에서 한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거주지역인 오렌지카운티 어바인에 홈바이어들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을 고급 주택단지가 새롭게 재탄생 했다.

‘베벌리 앳 이스트우드 빌리지’(Beverly at Eastwood Village·이하 베벌리)로 불리는 이 단지는 홈바이어들이 가장 신뢰하는 주택건설사인 ‘브룩필드 레지덴셜’(Brookfield Residential)의 작품으로 회사측은 관심있는 바이어들이 3개의 업그레이드된 모델을 투어해 볼 것을 권하고 있다. 업그레이드된 모델들은 아웃도어 엔터테인먼트에 적합한 프라이빗 야드,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주택내부 등을 갖추고 있는 것이 강점이다.


베벌리의 그랜드 플로어플랜은 확 트인 넓은 공간에 오버사이즈 키친 아일랜드, 온가족이 함께 식사할 수 있는 멋진 다이닝룸, 1층에 위치한 매스터스위트, 듀얼 매스터스위트 또는 1층 베드룸 스위트를 보유하고 있다.

2층에 위치한 다목적 보너스룸도 눈여겨 볼만하며 젠에어 브랜드의 스테인리스 스틸 프로페셔널 가전제품, 레지던스 2의 유니크한 캘리포니아 테라스도 눈길을 사로잡는 시설이다.

또한 엘리베이터, 머리위로 덮인 테라스, 벽난로, 아웃도어 키친 등 럭셔리한 옵션까지 바이어에게 제공되는 것도 매력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아름다운 디자인이 기본인 베벌리는 ‘빌리지 오브 어바인’의 가장 새로운 주택단지로 빌리지 오브 어바인 안에서도 최고의 로케이션을 자랑한다.

유명한 모자이크팍의 수영장에서 아주 가깝고 어린이 놀이터, 각종 스포츠 시설도 근처에 있으며 무엇보다 최고수준의 학교들이 홈바이어들을 잡아끄는 주요인이 되고 있다.

머세데스 메서브 브룩필드 레지덴셜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대폭 업그레이이드된 모델홈들을 바이어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베벌리의 놀라운 디자인과 새로운 시설들을 바이어들이 꼭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벌리는 3,239~3,500스퀘어피트 규모로 4~6개의 베드룸, 3.5~5.5개의 샤워 딸린 화장실, 차량 2대를 주차할 수 있는 거라지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100만달러 중·후반대에서부터 시작한다. 베벌리에 거주할 홈오너들은 리조트 수준에 맞먹는 각종 편의시설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단지 주변의 여러 공원에 있는 주니어 올림픽 사이즈 수영장, 어린이 풀장, 스파, 스포츠 필드, 테니스·농구코트, 피크닉 장소, 바비큐 시설 등은 베벌리 거주자 모두에게 오픈된다.


이스트우드 빌리지는 브룩필드 레지덴셜이 창조한 빌리지 오브 어바인의 일원으로 경치좋은 산책로, 탁 트인 공원 등 자연과 친하게 지낼 수 있는 최상의 거주환경을 보장한다. 이스트우드 초등학교가 올 가을 개교를 앞두고 있어 또 하나의 명문학교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어바인은 완벽하게 계획된 현대적인 도시의 대명사로 한인들이 남가주에서 가장 선호하는 거주지로 꼽힌다. LA 남쪽에 집을 사고 싶다고 말하면 부동산 에이전트 대부분이 어바인을 추천할 정도로 한인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어바인 통합교육구는 학생들의 학력수준이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뛰어나다. 가주교육부로부터 10점 만점을 받은 산티아고 힐스 초등학교, 시에라 비스타 중학교, 노스우드 고등학교 등 명문교가 즐비하다.

‘머니 매거진’은 지난 2014년 어바인을 가주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1위에 올렸을 정도로 최고의 생활환경을 자랑한다. 2011년 9월에는 비즈니스위크가 뽑은 미국 최고의 도시 5위에 올랐다.

또한 연방수사국(FBI)의 발표에 따르면 어바인은 미국내 인구 10만명 이상의 도시 중에서 범죄율이 가장 낮은 곳이다. 머세데스 벤츠가 독일 이외의 지역으로는 유일하게 벤츠 클래식 센터를 설립한 도시가 바로 어바인이다.

베벌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BrookfieldResidential.com. (888)202-1731

<구성훈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