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삼호와 함께 하면 특별한 추억이 된다!

2018-02-20 (화)
작게 크게

▶ 신사옥 완공 기념, 동지중해 크루즈 출시

▶ ■삼호관광

삼호와 함께 하면 특별한 추억이 된다!
한인 여행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는 삼호관광이 신사옥 완공 기념으로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동지중해 상품을 8월 24일부터 9월 4일까지 11박 12일로 일정으로 마련했다.

그동안 한인들의 성원으로 1,2,3차 동지중해를 마치고 이번이 4차 동지중해 크루즈다. 수상도시 베니스에서의 2박은 타운 내 최초로 기획되는 것이다.

이탈리아 남단 신비의 주거지 알베로 벨로를 통해 지중해 전통 양식을 볼 수 있고, 그리스의 환상의 섬 산토리니와 미코노스, 이오니안 해의 두 번째 큰 섬 코르푸, 아드리아 해의 진주 크로아티아에서는 16개의 호수와 92개의 계곡에서 펼쳐지는 폭포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플리트비체 국립공원과 동화의 나라 슬로베니아에서는 세계적 명성을 얻고 있는 종유석 동굴 포스토니아와 수도 루블라냐, 자연의 진주라 불리는 호반의 도시 블레드성, 아드리아해의 숨은 보석 피란까지 모두 둘러보는 꿈의 코스가 될 것이다.


그 외 올 가을, 9월 29일부터 10월 8일 일정의 정통 서지중해 여행도 있다.

15만5,000톤의 탁월한 엔터테인먼트를 자랑하는 NCL EPIC호에 승선하며, 예술가의 정취가 가득한 바르셀로나에서 시작하여 세계 3대 미항 중 하나인 나폴리, 폼페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 소렌토, 로마, 피사, 르네상스의 발원지 프로방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휴양지 팔마데마요르카, 기암절벽으로 이루어진 몬세라트와 가우디의 건축물을 볼 수 있는 스페인 관광으로 이루어진 9박10일의 일정이다.

이밖에도, 크루즈를 이용한 테마여행, 힐링여행이 준비되어 있다. 3월 신사옥 완공 기념으로 해외 여행을 하는 모든 손님들에게는 가수 해바라기 콘서트 티켓을 무료로 선물한다.

▲주소: 3030 W Olympic Blvd, #104, LA.

▲전화: (213)427-550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