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업소탐방 신스 자동차

2018-02-16 (금)
작게 크게

▶ 콘보이 오토 인수… 차 수리·정비 강화

업소탐방  신스 자동차
샌디에고 콘보이 한인 타운에 있는 신스 자동차(대표 신영호)가 사고차량 수리 전문업체인 콘보이 오토를 인수했다.

미라메사에서 5년, 그리고 현재의 위치에서 21년 동안 자동차 정비업을 해온 이 업체가 콘보이 오토를 인수하면서 한인들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가 더욱 강화됐다.

신영호 사장(사진)은 ASE(Auto mative Service Excellence)로부터 매스터 인증을 받은 이론과 실기를 겸하고 있는 이 분야 전문가다.


“자동차 정비업체를 26년 동안 운영하면서 차량사고가 나면 차 주인이 겪는 각종 애로사항을 접하면서 이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며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편리하면서도 차량 수리에 대한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콘보이 오토를 인수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신 사장은 “첨단기술의 발달은 자동차 기술에 눈부신 발전을 가져왔지만 그만큼 차량이 정교해지고 있어 숙련된 기술자가 아니면 제대로 고칠 수 없다”며 “정비와 바디 수리는 모두 생산 공정기준에 맞춰 진행되기 때문에 그만큼 완벽해야 한다. 이곳의 하이테크니션들이 꼼꼼하고 세심하게 모든 일을 처리하고 신용을 얻고 있고 이는 곧 고객만족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 업체에서는 바디 수리와 페인트는 물론 프레임 교정, 튠업, 브레이크 수리, 엔진교환, 오일 체인지 등 자동차에 관한 모든 문제를 원스톱으로 처리하고 있다.

또한 사고 차량에 대한 각종 보험 처리 대행은 물론 렌트가 서비스도 함께 하고 있다.
“첨단 시설과 장비, 숙련된 하이테크니션들이 고객만족을 우선하는 수리비용과 결함 없는 완벽한 자동차 검사와 수리 및 정비로 최선을 넘어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소: 7985 Raytheon Rd. San Diego, CA 92111
전화: (858)560~100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