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혼, 헤어, 메이크업 런칭
▶ 프리몬트 스튜디오도 오픈
2018년 새롭게 웨딩서비스를 런칭한 퓨전 살롱 앤 스파 미쉘 원장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스킨케어 전문점 더블린 퓨전 살롱 앤 스파(Fusion Salon & Spa, 원장 미쉘 로버트)가 2018년 웨딩서비스를 런칭했다.
미쉘 원장은 “그간 스킨케어 맞춤서비스로 고객들을 만족시켜왔던 퓨전이 이제 스킨케어와 웨딩케어를 결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새 웨딩서비스에 대해 소개했다.
미쉘 원장은 웨딩서비스 런칭을 위해 “’더 메이크업 무브먼트’에서 트레이닝을 받은 것은 물론 트레이너의 이벤트에 초청되어 메이크업과 헤어를 담당하는 등 경력을 쌓아왔다”고 전했다.
퓨전의 웨딩메이크업을 소개하며 미쉘 원장은 “에어브러쉬 사용으로 화장이 자연스럽고 우아하게 표현되며, 8시간 이상 지속되면서도 무겁지 않기 때문에 결혼식은 물론 이후 피로연에까지 흐트러짐없는 모습을 유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미쉘 원장은 “고객의 피부톤에 맞게 파운데이션을 제작하는 정성으로 신부들이 더욱 돋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헤어에 있어서도 미쉘 원장은 다양한 헤어 악세서리가 준비돼 있으며, 특히 한복헤어에 맞는 악세서리를 한국에서 직접 공수해서 대여하고 있다고 했다. 미쉘 원장은 “30일 이내에 악세서리를 반납하면 100% 리펀드 해주기 때문에 무료로 대여하는 셈”이라고 설명했다.
퓨전의 또하나의 자랑은 이미 정평이 난 미쉘 원장의 스킨케어를 웨딩케어와 합쳐 웨딩페키지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미백관리를 해주는 산소케어 2회, 속눈썹연장 1회, 헤어와 메이크업이 결합된 플래티늄 패키지와 얼굴각질제거 2회, 속눈썹연장 1회,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골드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미쉘 원장은 “이외에도 3시간 정도 소요되는 연습화장과 헤어 프로그램, 각종 행사 메이크업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미쉘 원장은 “웨딩서비스를 시작하며 조용하고 사적인 공간을 확보해주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더블린 살롱 외에 프리몬트에도 스튜디오를 마련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방문하실 수 있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조용하고 편안하게 케어받을 수 있는 퓨전 살롱 앤 스파의 스킨케어실
스킨케어 전문점인 퓨전은 산소케어, 여드름케어, 탄력케어, 반영구화장 등의 서비스도 여전히 제공하고 있다. 미쉘 원장은 “노화가 시작되는 피부에 산소를 공급하면 피부가 회복돼 윤기가 차오르게 된다며 40-60대 여성에게는 산소케어가 인기”라고 전했다. 또한 “콜라겐을 재생시키는 탄력케어는 주름방지 세포재생의 효과가 있으며, V라인을 만들어주고 얼굴축소 효과가 있는 경락 맛사지는 한인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케어로 고객 만족도가 높다”고 소개했다.
미쉘 원장은 “고객과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새로운 분야 도전하게 됐다”고 밝히며 “고객의 기대를 실력으로 만족시킬 것”이라고 자신했다.
퓨전 살롱 앤 스파는 화요일 - 금요일 오전 9시부터 6시까지 오픈한다. 필히 예약을 해야하고, 사전예약을 통한 월요일 방문과 직장인들을 위한 시간외 방문도 가능하다.
▲주소 7009 Village Pkwy, Dublin, CA 94568
▲문의 (510)409-6402, 프리몬트 스튜디오는 전화로 예약할 수 있다.
<
송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