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새해맞이 보청기 스페셜 세일

2018-01-18 (목)
작게 크게

▶ 최첨단 분석으로 무료 청력테스트 제공

▶ ■ 모더스 보청기

새해맞이 보청기 스페셜 세일
한인타운 올림픽과 놀만디 코너에 위치한 모더스 보청기는 세계 최고의 첨단 기술로 만든 스위스 포낙, 덴마크 오티콘 그리고 미국제품 스타키를 저렴한 가격으로 한인들에게 특별세일하고 있다.

귀에 쏙 들어가 잘 보이지 않는 2,300달러 상당의 CIC 보청기를 1,390달러에 드리고 있으며 가장 강력한 중간사이즈 HalfShell은 1,600달러를790달러에 판매 하고 있다. 그리고 귀걸이용으로 아주 작은 RIC형태의 보청기는 2,290달러짜리를 1,390달러에 드리고 있으며, 귀가 정말 안 좋은 분을 위해 아주 저렴한 399달러짜리 보청기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비용이 부담되는 분에게는 12개월 무이자 또는 48개월 분할도 가능하다. 모더스의 커스텀 보청기는 최첨단 레이저로 본을 뜬 후 만들어 99% 귀에 맞게 맞추기 때문에 편안한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보청기 구입을 위해서는 우선 현재의 청력상태를 정확히 조사하고 분석하는 일이 중요하다. 그 후 보청기 엠프의 종류 (Type A, B, C, D), 보청기내의 마이크 종류 (콘덴서, 자기형, 방향형, 전자판형 등), 보청기 타입 (귀속형, 귀걸이형, 귀내부형, 외이형 등) 그리고 디자인과 가격, 여러가지 요소를 고려하여 보청기를 선택하여야 한다.

구입한 후에는 반드시 약 3개월 정도의 기간 (Post Fitting)을 두어 보청기와 사용자의 상태에 대한 확인 (Verification), 조정 (Adjustment), 검사 (Check up)의 과정을 통하여 보청기가 최적의 상태로 청력이 약하신 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게 해야 한다.

이러한 모든 과정을 모더스 보청기에서는 정확하게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무료로 해드리고 있다. 모더스는 값이 싼 보청기를 싸게 제공하는 곳이 아니라 최첨단의 고급보청기를 어르신들에게 부담을 되지 않게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월, 수, 금요일은 9시에서 5시까지 이며 화, 목요일은 휴무다.

주소: 3003 W. Olympic Blvd. #204 LA

문의: (213)389-684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