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40년을 넘어 100년을 향한 신년 출발!”

2018-01-12 (금)
작게 크게

▶ 비톡스 프래티넘 등 다양한 신제품 출시

▶ ■ 영신건강

“40년을 넘어 100년을 향한 신년 출발!”
생로얄 젤리 원액으로 유명하며 지난해 4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고객 사은행사와 이벤트를 시행했던 건강 보조식품 전문업체 ‘영신건강’이 ‘40년을 넘어 100년을 향한 출발’이라는 기치를 내걸고 새해 초부터 공격적으로 신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영신건강은 이미 수년전부터 ‘Health and Beauty’ 라는 슬로건으로 건강식품 뿐만 아니라 Renove와 VEETOX 라인의 고급 기능성 화장품으로 업계를 주도하고 있으며, 특히 2018년은 Beauty line의 확고한 기반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간다는 야심찬 계획을 시행 중이다.

우선 그동안 천연 화장품을 전문으로 생산해오던 노하우를 살려, 또 하나의 야심작 ‘비톡스 플래티넘’ (VEE TOX Platinum)을 출시했다.


비톡스 플래티넘은 뛰어난 주름 개선 효과로 십만병 판매 신화를 일으킨 ‘탱탱 비톡스’가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주름 개선 효과를 바라는 전 연령층의 여성들 사이에서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해당 제품은 최신 공법을 통해 주름 개선 효과가 검증된 봉독(Bee venom)과 마누카 꿀의 함량을 혁신적으로 높여 그 효과가 더욱 강력해진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특히 새롭게 첨가된 성분인 ‘마이크로 알게’(Micro-Algae)는 척박한 해양에서 자생하는 해초로 풍부한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어 피부에 닿는 즉시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하기 때문에 피부의 주름을 채워주는 퍼밍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톡스 플래티넘은 출시 된 후 영신건강 제품을 사랑해주신 VIP 고객들을 우선 선별하여 새해 선물로 무료 제공될 예정이다.

영신건강은 이 외에도 신제품 ‘로얄젤리 리프팅 세럼’(Royal Jelly Lifting Serum)을 출시했는데 영신건강의 오개닉 로얄젤리를 기반으로 푸루란, 펩다이트가 추가되어, 피부 탄력이 저하된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주름 방지용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헬스 제품으로서는 버섯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됐다. 영신건강의 버섯제품들은 이러한 버섯의 약리작용들을 극대화한 천연제품으로 최근 3가지 제품이 출시되어 이미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문의 전화: (877)727-5530

▲웹사이트: www.yshealth.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