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최신 비비브 기계 도입, 확실한 효과

2017-08-22 (화)
작게 크게

▶ 절개 및 고통 없고 다음날 일상생활 가능

최신 비비브 기계 도입, 확실한 효과

d

■웨이브 성형외과

‘웨이브 성형외과’는 2만여 건의 성공적인 시술 경험을 자랑하고 고객에게 만족도 높은 결과를 만드는 LA 최대 규모의 성형외과이다.

하버드, 예일, 스탠포드, 브라운 대학 등 명문 사립대 출신 4명의 성형외과 전문의가 이끌고 있는 웨이브 성형외과는 성형수술 뿐 아니라 각종 피부시술을 병행한다. 특히 최근에는 질 축소 레이저 기계인 ‘비비브’(Viveve)를 도입했다.


많은 여성들은 출산 후, 노화, 성 습관 혹은 여러 다른 요인으로 인해 질 내부의 콜라겐과 탄력 섬유가 점차적으로 감소한다. 이런 증상은 부부나 연인 관계에까지 영향을 줄 수 있으며 특히나 늘어난 질은 요실금이나 감염증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질 축소 레이저 비비브는 절개 및 고통이 없으며 주사 시술마저 없다. 초음파 에너지는 피부 층까지 전달되어 혈액순환에도 도움을 주고 자신의 몸에 있는 콜라겐의 재생 및 형성에 도움을 준다. 시술 후 점차적으로 효과가 나타나며 3개월 후에는 뚜렷한 효과를 나타낸다.

비비브는 약 30분 동안 편안하게 누워서 시술 받을 수 있는 안전하고 부담 없는 레이저 시술이다. 가장 큰 장점은 비절개에 회복기간 없이 다음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특히 출산 후 질의 탄력을 잃어 처지고 건조증이 심한 사람에게 가장 효과적이다

웨이브 성형외과 관계자는 “웨이브 성형외과는 고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시 한다”며 “가격만으로 경쟁하는 성형외과들과는 차별화된 웨이브만의 테크닉과 기술,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시술하고 있어 믿고 찾는 환자들이 많다”고 전했다.

16년 전통을 자랑하는 웨이브 성형외과는 초음파 리프팅 분야에 독보적인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뉴뷰티 최고 닥터 선정, 리엘셀프 베스트 닥터 선정, 엔도타인 리프팅 트레이너로 명성이 높다.

▲주소: 3680 Wilshire Blvd., 2nd FL., LA.(아로마 센터 2층)

▲전화: (213)383-480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