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동양화 소장품 65~75% 대 세일

2017-08-17 (목)
작게 크게

▶ 태양 표구사

동양화 소장품 65~75% 대 세일
34년간 오래된 전통과 명장의 손길로 각종 동양화, 서양화, 액자, 병풍, 족자, 사진 등을 제작하는 태양표구사에서 그 동안 운영하며 모아두었던 소장된 산수화, 병풍, 서예 등을 65%~75% 대 세일 한다.

이번 기회에 좋은 가격으로 집안을 고풍스럽게 단장함은 물론 식당 및 사무실, 새집을 구입한 모든 분들에게는 의미 있는 선물이기도 하다. “태양 표구사” 는 오랜 세월 한결같은 기술과 저렴한 가격으로 그 명성이 미 전역에 널리 알려져 타주 에서도 많은 성원을 받고 있다. 특히, 종이 한 장까지 모든 표구재료를 한국에서 직수입 하는 등 동양화의 멋과 뿌리를 살리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소중한 작품도 전혀 손상하지 않을 뿐 아니라 “문화재 급의 오래된 고화 복원”도 가능하다.

그리고 하우스 실내장식이나 식당, 호텔 등 맞춤 주문제작도 최고의 기술과 최저가격으로 고객에게 만족을 주고 있다. 또한, 오래 간직하고 싶은 사진이나 표창장, 감사장, 졸업장 등을 가지고 오면 만족한 가격에 액자를 제작할 수 있다. 급히 제작 하여야 할 영정사진은 재료비 정도만 받고도 서비스 한다. 그 외 문방사우인 화선지, 붓, 먹물, 벼루, 3합장지, 2합장지, 국전지, 아교, 분채, 동양화물감, 부체, 문진, 낙관 등을 매우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끝으로 “태양표구사 ?선 아트겔러리” 에서는 사군자 무료강좌를 매주 토요일 오후1시부터 4시까지 하며 산수화, 채색화, 문인화도 직접 지도하고 있다.

주소: 4020 W. Olympic Blvd LA 문의: (323)936-9000, (213)550-8716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