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일년에 한 번 핫 썸머 파격 세일

2017-08-17 (목)
작게 크게

▶ 옥스포드 골프

▶ 기능성 골프웨어 최고 60%까지 할인

일년에 한 번 핫 썸머 파격 세일
믿음과 신뢰로 쌓아온 25년 전통의 정직한 세일만 추구해온 옥스포드 골프( 대표 존 박) 가 일년에 한번 핫 썸머 대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한인타운내 이태리 프리미엄 월터지늄의 독점 딜러쉽을 보유한 유일한 딜러이며 골프의류 및 악세사리를 다량 취급하고 있다.

특히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기능성 최고 제품인 이노스브랜드와 폴로랄프로렌, 라코스테 라이브등 다양 브랜드를 최고 60%까지 엄청 싼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일본에서 생산된 카타나 쏘월드, 스나이퍼의 명맥을 잊는 오리지널 카타나 볼티오 드라이버를 초 대박 할인 가에 구입할 수 있으며 카타나 볼티오 3번 우드 같은 경우 최고로 멀리 나가며 쉽게 사용하는 클럽이라 타운 내에서 유명하다. 그리고 혼마 신형 베레즈 IS-05 포함 전모델을 최고 50%까지 할인하며 파격가에 판매한다.


LPGA최고의 루키인 김효주 프로가 선택한 클럽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요넥스 클럽중 메이드 인 제팬 오리지널 스펙 1,499달러 아이언을 699달러로 반값도 안 되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세일기간에만 판대 한다.

그 외에 예쁘고 다양한 캐릭터 골프 악세사리와 신개념 스탠딩 볼마커, 골프클럽 헤드커버, 아이언 커버, 신발 주머니 등도 세일하며 중고 클럽 트레이드를 통해 새로운 모델로 업그레이드 시켜드리는 프로모션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타주에서 골프클럽을 주문하면 무료 보내 드리며 타주 도매 딜러 하실 분도 환영한다.

주소: 745 S. Oxford Ave LA (옥스포드 팔래스 호텔 1층)
문의: (213)480-121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