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모방 할 수 없는 피부 재생력 자랑

2017-08-18 (금)
작게 크게

▶ '에그 스템 셀' 7일의 기적

모방 할 수 없는 피부 재생력 자랑

■셀리온

지금 LA 한인타운과 중국 커뮤니티에는 셀리온의 에그 스템 셀 ‘애들린 씨의 7일의 기적’ 증언 광고의 진위 여부로 소란하다. 하지만 셀리온은 모든 내용이 100% 진실로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에그 스템 셀의 피부 재생력을 입증했다고 강조했다.

애리조나에 살고 있는 애들린 씨는 지난 5월6일 길을 걷던 중 기절해 쓰러졌다. 당시 동행했던 그녀의 어머니는 아스팔트 위에 공이 튀기듯이 얼굴을 부닥쳤다고 기억했다. 얼굴 전체가 심한 열상과 찰과상으로 응급실까지 갈 정도로 큰 부상이었다.


마침 남편이 LA엑스포에서 구입해 온 에그 스템 셀이 있었고 피부 재생에 도움이 될지 모른다는 생각에 사용해 봤는데 5일 만에 화장을 할 수 있을 정도로 회복됐다. 매일 샤워를 할 때 상처 딱지들이 떨어지면서 새살이 자라는 걸 발견하고 감사해했다.

줄기세포에서만 가능한 피부 재생 매커니즘의 원리는 피부 속 세포 재생 활성화를 위해 재생 촉진 시그널(일종의 신호)을 촉진시키는 것으로 피부 재생을 활성화시켜 본연의 젊고 건강한 피부로 회복하는 것이다. 그래서 천연성분의 원료로는 할 수 없는 것이 바로 줄기세포의 피부 재생 매커니즘이다.

특히 에그 배반엽 다능성 세포의 가장 큰 특징은 유정란(토종닭)의 배반엽을 배양한 것으로 분화가 끝난 멀티 줄기 세포(줄기세포성장인자)가 아닌 아직 미분화된 원시 세포(배아 세포)를 활용했다는 것이다. 그래서 세계 최초라는 타이틀이 붙을 수 있는 것으로 기존의 줄기세포 화장품에 비해 가장 큰 차이점은 피부 재생 기능 활성이 빠를 뿐 아니라 개선하기 어려웠던 민감성 피부 완화, 주름 및 미백이 기능이 매우 뛰어나다는 것이다.

셀리온은 LA를 포함한 4곳의 직영매장에서 에그 스템 셀 출시기념 및 여름 스페셜 선물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LA 매장(코리아타운 플라자 마켓 2층): 928 S. Western Ave. # 254.

▲LA 매장 전화: (213)738-8800

▲웹사이트: www.cellreon.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