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무더위 쫓는 다양한 제품 판매

2017-08-18 (금)
작게 크게

▶ 쿨토시, 쿨타월, 목폴라 등

무더위 쫓는 다양한 제품 판매

d

■ 김스전기

안 깎아도 제일 싸다는 집 ‘김스전기’가 무더운 여름을 이겨 낼 수 있는 다양한 여름용 제품을 입하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최고의 자외선 차단용인 한국산 콜리쎄가드 쿨토시는 원단이 시원하고 탄력이 좋은 소재로 구성되어 신축성과 착용감이 뛰어나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통풍이 잘 되어 땀 배출에 도움을 주고, 쾌적함을 오래 지속시킨다.


또한 봉제라인이 없고 양단의 벤딩 처리가 촘촘해 장시간 착용해도 팔에 압박감이 적고 흘러내리지 않아 다양한 활동에도 유용하다. 운전 중이거나 실내에서 에어컨이나 외부 바람에 더욱 시원함을 느끼고, 젖어도 짧은 시간 안에 건조된다.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한 콜리쎄가드 쿨토시는 개당 3.99달러에 판매중이며 색깔도 시원한 느낌의 파랑색, 단정한 흰색, 여성스러운 분홍색, 그리고 어디에나 어울리는 회색이 있다.

쿨토시의 길이는 30~40cm로 남녀노소 모두 편하게 착용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AQUA-X 스포츠 손등 쿨토시의 경우에는 손의 절반까지 덮어지는 동시에 손가락은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는 제품으로 운동에 가장 적합하며 개당 4.99달러이다.

물에 적시면 얼음처럼 시원해지는 ‘Super Chill Towel’ 쿨타월은 4.99달러로 실내외 어디서나 시원하게 유지시켜주는 큰 사이즈로 몸의 열을 내리는데 최고의 제품이다.

쟈이선 자외선 차단 챙모자 탈부착 목가리개는 머리 전체를 보호하고 싶을 때 유용하고 탈부착이 가능해 필요할 때만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물에 적셔 사용하면 더욱 시원하며 개 당 9.99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최근 골프를 치는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UV차단 메릴원단 자외선 차단 골프 목폴라는 피부에 와닿는 느낌이 마치 실크와 같고 땀에 젖어도 빨리 건조된다.


특히 향균, 방취 기능으로 땀 냄새를 곧바로 배출해 쾌적함을 선사한다. 흰색, 검은색, 분홍색 3가지 색상으로 개당 9.99달러에 판매 중이다. 이 외에도 자외선 차단 턱 마스크, 100% 면 스포츠 타월 등 다양한 제품으로 시원한 여름을 선사하고 있다. 김스전기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30분,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주소: 2940 W. Olympic Blvd., LA.

▲문의: (213)386-488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