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에너지 효율 지붕 공급

2017-08-18 (금)
작게 크게

▶ 시티퍼밋 무료상담도 제공

에너지 효율 지붕 공급

d

■아메리카 루핑 서플라이

LA와 벨플라워에서 운영 중인 ‘아메리카 루핑 서플라이‘(America Roofing Supply·대표 존 목·이하 아메리카 루핑)는 한인사회 최대 규모의 지붕재료 업체다.

각종 지붕재료를 갖추고 저렴한 가격에 공급한다. 특히 아메리카 루핑은 에너지 효율&누수 걱정이 없는 특수재료를 공급해 주목받고 있다.


’에버루프 시스템‘(EVERROOF System)은 실리콘 재질로 만든 지붕으로 특수 코팅을 더해 비가 많이 와도 전혀 새지 않는 완벽한 지붕을 만들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특히 상업용 건물 지붕은 취약한 곳이 적지 않다. 우리와 상담을 하면 100% 방수는 물론 에너지 절약까지 가능한 지붕으로 탈바꿈해 건물 소유주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새로 지붕을 하거나 재설비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 및 시티 퍼밋, 프로퍼티 노티스 등에 대해 무료로 상담한다고 덧붙였다.

아메리카 루핑은 상업용 건물, 개인주택, 콘도, 아파트 빌딩 소유주에게 신규건물과 재건축시 지붕재료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선택, 지붕 코드와 규정 등을 자세하게 상담한다.

이를 통해 시공비용을 10~30% 절감하는 방법도 조언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방수(waterproof) 재료도 공급한다. 기초부터 지붕까지 완전 방수가 가능한 특수재료들을 완비했다. 데크(Deck)와 주차장 구조에 문제가 있는 경우 관련 재료 판매뿐 아니라 무료상담도 제공한다. 아메리카 루핑은 LA 다운타운 인근 그란데 비스타에 LA 오피스와 쇼룸이 있고, 벨플라워에도 오피스가 있다.

▲LA 사무실 주소: 1516 S Grande Vista Ave., LA.

▲전화: (714)882-9744, (323)261-0877

▲벨플라워 사무실 주소: 10030 Artesia Blvd., Bellflower.

▲전화: (562}920-120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