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예술적 감각, 겹치기 공사‘No’

2017-06-22 (목)
작게 크게

▶ 정원 신축 및 리모델링 한번 맡겨보세요

▶ 기뜰

예술적 감각, 겹치기 공사‘No’
‘기뜰’은 정원 신축과 리모델링 전문업체로 업계에서도 실력을 인정받는 회사다. 한국에서부터 시작해 수십여 년의 경력을 지닌 김종찬 대표가 운영하고 있다.

김 대표는 “나무 한 그루를 심어도,벽돌 한 장을 놓아도 기뜰이 하면 분명 다르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무엇보다 풍부한 예술적 감각을 바탕으로 성실한 공사를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국,일본식 정원,현대식 정원을 리모델링 하며 인공폭포, 비단잉어 연못, 수영장등 고객의 주문에 따라 원하는 대로 공사를 해준다.정원수,정원석,잔디,스프링쿨러,정원조명 설치 등 관련공사 일체를 맡아 시공하며 콘크리트,드라이브웨이,담장공사도 하고 있다. 특히, 고객들 사이에서‘약속을 잘 지키는 컨트랙터’라는 명성을 얻고 있다.항상 현장에 상주하며 고객과 약속한 것은 꼭 지키는 것을 원칙으로 삼는 덕분이다.

이른바‘겹치기 공사’를 하지 않는 것도 비결이다.또한,오픈 때부터 한 번에 한개 이상 공사현장을 갖지 않는다는 것을 지켜오고 있다.


이것은 모든 역량과 노하우를 집중해 공사하기 위해 한 현장을 완벽하게 마무리한 후에 다른 작업을 시작한다고 한다.

끝으로 김 대표는 “남가주는 정원의 활용도가 다른 어떤 지역보다 높고 기능 또한 다양해지고 있어 BBQ그릴은 물론 사이드버너, 싱크, 냉장고까지 갖춰진 아웃도어 다이닝룸시설이 보편화되고 패티오의 규모와 활용도 또한 확대되는 트렌드”라고 전했다.

주소: 6950 Aragon Cir,Buena Park.
문의: (310)365-7009, (714)323-776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