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20년 넘는 신뢰, 최고 제품 저렴하게 판매

2017-06-23 (금)
작게 크게

▶ LG 에어컨 미주총판, 완벽한 애프터서비스 자랑

▶ ■ 쿨마트

20년 넘는 신뢰, 최고 제품 저렴하게 판매

LA 한인타운 인근 피코 유니언 지역에 위치한 ‘쿨마트’는 지난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고객들과 신뢰와 신용을 바탕으로 그 명성을 쌓아왔다.

쿨마트는 한인 고객들은 물론이고 주류사회에 있는 고객들도 많은 단골로 확보해 놓고 있을 정도로 LA 지역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에어컨 설비 전문 업체이다.

주로 도매업을 하는 쿨마트는 LG 에어컨 미주 총판이며, LG 에어컨 제품에 한해 서비스 센터까지 겸하고 있다. 쿨마트는 설치, 기획에서 애프터서비스까지 책임지는 것으로 유명하다.


쿨마트에서 추천하는 첫 번째 에어컨은 친환경 고효율을 자랑하는 LG VRF 에어컨이다.

1대의 대용량 실외기에 개별 냉난방이 가능한 LG VRF 에어컨은 중·대형 건물에 적합한 멀티형 냉난방 시스템으로 우수한 에너지 효율과 차별화된 성능의 스마트 인버터 시스템 에어컨이다.

쿨마트 엘리자베스 송 세일즈 담당 매니저는 “쿨마트는 에어컨 본질을 가장 잘 이해하기 때문에 비용 절감, 신뢰성, 완벽한 애프터서비스, 냉난방 기술력 등 모두를 만족시키는 냉난방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가정용으로도 집 크기에 맞춰 다양한 LG 에어컨 제품이 출시됐다. 냉난방 겸용으로 사용가능한 고급형 벽걸이형 에어컨은 9,000BTU부터 36,000BTU 사이즈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모두 에너지 효율이 뛰어난 제품들이다.

가장 인기 있는 천장형 에어컨도 24,000BTU부터 48,000BTU 사이즈까지 준비되어 있어 고객들은 자신의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쿨마트는 자체적으로 중저가 벽걸이형 에어컨도 출시했는데 높은 에너지효율을 자랑해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주소: 1801 W. Pico Blvd., LA.

▲전화: (213)382-456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