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인타운 최고의 에어컨 기술

2017-06-20 (화)
작게 크게

▶ 철저한 애프터서비스 보장

한인타운 최고의 에어컨 기술

d

■어메이징 냉난방

지난 42년간 에어컨 기술로 잔뼈가 굵은 전문 엔지니어 출신인 김영환 대표가 운영하는 ‘어메이징 냉난방’에 한인들의 에어컨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

LA 한인타운에서 에어컨 하면 생각나는 업체로 유명한 어메이징 냉난방은 LA카운티, OC 등 지역을 가리지 않고 주문부터 설치, 애프터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어메이징 냉난방은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실력은 물론이고 에어컨 관련 각종 라이센스와 함께 상해보험 등에도 가입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더욱 큰 신뢰를 주기로 유명하다.


김 대표는 한인타운 최고의 에어컨 전문가로 꼽힌다. 한 번 설치하면 시원한 것은 물론이고 이후에도 잔고장 한 번 안날 정도로 솜씨가 좋은 것으로 유명하다.

김 대표는 “에어컨은 무엇보다 설치가 중요하다”며 “어떻게 설치하느냐에 따라 에어컨의 수명과 냉방능력이 결정 된다”고 강조했다. 김 대표는 이어 “우리는 오랜 경험과 숙련된 노하우를 통해 주택과 사업체를 가리지 않고 완벽하게 설치해 주고 있다”고 자신했다.

전문가에 따르면 설치장소를 정확하게 선택하고 가스의 입력과 소통, 배관을 확실하게 하지 않으면 에어컨이 돌아가도 반쯤 ‘헛도는 것’과 다름없다고 한다. 때문에 김 대표는 “에어컨은 반드시 전문가에게 설치를 맡겨야 한다”고 조언한다.

어메이징 냉난방은 사소한 문제에도 철저한 서비스를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김 대표는 “‘고장’이라는 단어만 들어도 신경이 곤두선다”며 계속해서 고객들에게 철저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했다.

LA 한인타운 올림픽과 크렌셔 인근에 위치한 본점에는 쇼룸이 있어 고객들은 언제라도 에어컨 제품들을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후 4시까지이며 일요일은 휴무다.

▲주소: 4015 W. Olympic Blvd., LA.

▲전화: (323)525-0011

▲홈페이지: www.amazingaircon.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