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사우스베일로 한의과 대학교 “최고 한의대서 한의사 꿈 이루세요”

2017-06-02 (금)
작게 크게

▶ 여름학기 개강 앞두고 8일 17일 오픈하우스

매년 150명 이상의 유능한 한의사를 배출하는 미주 최고, 최대의 한의과 대학교인 ‘사우스베일로 한의과대학교’에서 오는 7월5일 여름학기를 개강을 앞두고 두 차례 오픈하우스를 개최한다.

오픈하우스는 오는 8일(목) 애나하임 캠퍼스, 오는 17일(토) LA 캠퍼스에서 각각 열린다. 학교 측에서는 이번 오픈하우스에 참석하는 사람들에 한해 입학원서 비용인 100달러를 면제해 준다고 밝혔다.

가주에는 LA와 애나하임 두 곳에 캠퍼스가 있는 사우스베일로 한의과 대학교는 최고의 역사를 가진 학교로 최고 실력을 갖춘 전문 교수진을 학생들을 지도한다. 또한 가주 한의사 면허 시험에서 최다 합격자를 배출할 만큼 뛰어난 교육기관으로 알려져 있다.


사우스베일로 한의과대학교에 진학하는 학생들은 최고의 인턴 실습환경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졸업자들은 연방정부에서 인증하는 학력 공인(ACAOM)을 받을 수 있으며 재학 중에는 연방정부에서 제공하는 학자금 융자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유학생들에게는 학교에서 자체적으로 I-20를 발급해주기 때문에 한의학에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더불어 사우스베일로 한의과 대학교는 영어반, 중국어반, 한국어반을 운영한다. 사우스베일로 한의과 대학교는 석사 및 박사학위 과정을 각각 제공한다.

한의학 석사학위 과정은 대학 2년 수료 이상 학력 소지자면 입학할 수 있으며, 지원을 위해서는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사진 2매, 입학원서 등을 준비하면 된다.

4년제 석사과정을 3년으로 단축할 수도 있으며, 의료계 종사자도 기간 단축이 가능하다. 과정 수강 후에는 가주 한의사 면허시험 응시자격 및 NCCAOM 응시자격을 부여받는다.

한의학 박사과정은 ACAOM 인가 교육기관의 한의학 석사학위 소지자 또는 동등학력 소지자, 평균학점이 2.5학점 이상인 자면 입학할 수 있다. 입학 신청을 위해서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사진 2매, 입학원서,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 추천서 2매가 필요하다.

▲주소: 2727 W. 6th St., LA.

1126 N. Brookhurst St., Anaheim.

▲전화: (213)738-0712(LA), (714)533-1495(애나하임)

▲홈페이지: www.southbaylo.edu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