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일보 통합앱다운

노출의 계절“매끈함이 살아나요”

2017-05-18 (목)
작게 크게

▶ 손,발,건조한 얼굴… 손상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 DK엘란

“각질이 일어나고 가렵고 갈라지는 손, 발에 DK엘란 로션을 사용한 뒤 눈에 띄게 부드럽고 매끈해졌다. 칙칙하고 건조하던 얼굴이 맑고 촉촉해 졌다. 건선과 아토피 보습력에도 최고!”는 DK엘란 로션 체험담이다. 노화가 시작되는 첫 단계는 바로 건조함이다.
피부의 수분증발로 인한 콜라겐과 같은 피부보호 물질들이 손실되어 피부가 각질화되어 두꺼워지고 회복되지 않는 깊은 주름을 남기고 심한 경우 각질화된 피부가 갈라지는 경우도 있다.

DK엘란 로션의 가장 큰 특징은 피부건조로 일어나는 가렵고 갈라지고 각질이 일어나고 주름이 생기는 거칠어진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면 크게 개선될 수 있다는데 착안해 스쿠알렌, 알로에, 비타민 E, 아보카도, 호호바 등의 식물성물질들을 합성시켜 극대화된 보습효과로 이 과정을 최대한 늦추는 것이며 손상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되돌려주는 역할을 한다.

DK엘란 로션은 핸드, 풋, 바디, 페이스로션으로 총 4가지로 구성되어있다. 현재 진행중인 스페셜 세일에서는 개당 15달러인 것을 3개를 36달러에 구매가 가능하며 원하는 종류 3가지를 골라 살 수 있다.


미국 전역 450개 판매처 (화장품점, 건강식품, 네일살롱, 약국등)에서 세일중이며 효도선물이나 귀국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문의: (847) 920-1449, dkelan@gmail.com
웹사이트: www.dkelan.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

END; //app광고 }els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