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모든 제품 1박스 사면 한 박스 공짜

2017-05-18 (목)
작게 크게

▶ 가정의 달 스페셜 세일

▶ 대관령흑염소농축

모든 제품 1박스 사면 한 박스 공짜
LA 한인타운 피코길에 위치한 ‘대관령 흑염소 농축’에서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매일 일상 생활에 지친 엄마들의 기력을 되찾아주는 흑마늘 진액은 한 박스 120달러다. 비터멜론(여주)도 인기다. 먹는 인슐린으로 불리는 비터멜론은 당뇨병 비만치료에 강력한 효과로 잘 알려져 있다. 한 박스 60달러에 판매 중이다.

이외에 전립선 기능 강화, 당뇨병 치료예방에 좋은 양파즙은 박스당 50달러, 빈혈이 심한 청소년이나 산모에게 어울리는 골드 쌍화탕은 박스당 120달러, 대추농축 박스당 60달러, 호박즙 80달러, 감기 천식 가래 및 편도선염을 개선하는 도라지배즙 120달러등도 있다.

대관령 흑염소농축은 자체농장 해발 4000피트위 60에이커의 광활한 대지 위에서 눈 녹은 암반수를 먹고 자란 흑염소를 ‘전통 가마솥 분리방식’으로 농축액을 만든다. 이때 지방이 많은 살은 분리하고 뼈만 3일동안 푹 고아 엑기스만 뽑아낸다. 여기에 한약재와 특산물인 대추를 많이 넣어 냄새를 없애고 효능을 더욱 배가시켰다.


김미영 매니저는 “대관령의 모든 제품은 다른 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은 100% 엑기스다. 모든 재료는 손질할 때부터 깨끗하게 여러 차례 씻고, 제조과정에서 수십 번 거품이나 불순물을 걷어 내는 등 온 정성을 기울여 만든다. “고 말했다.

특히 타운에서 유일하게 현지 생산된 신제품 흑마늘 진액은 몸 속의 나쁜 균을 제거해 면역력 강화, 항균과 살균작용으로 감기 등의 질병 예방, 몸 속의 유해한 효소 발생 억제, 항암 효과 효능, 위장 기능 강화등 마늘 특유의 알싸한 맛과 냄새가 제거된 놀라운 효능을 경험할 수 있다.

대관령 흑염소 농축의 모든 제품들은 A점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다.

주소: 4017 W Pico Blvd, LA( 피코와 노턴)
문의: (323)737-3477,(213)910-0083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