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에이전트 부담덜고 이익은 고객에게”

2017-05-18 (목)
작게 크게

▶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 투명성 갖춰… 특별 융자 프로그램도 제공

▶ 리얼 에스테이트 소스

“에이전트 부담덜고 이익은 고객에게”

토니 디니(왼쪽) 대표와 변용건 LA 지사장.

에이전트의 고민을 해결하고 100%에 가까운 수수료를 갖게 하며, 고객에게 기대 이상의 이익과 혜택을 주기 위해 ‘리얼 에스테이트 소스’(대표 토니 디니, LA 지사장 변용건)가 LA 한인타운에 상륙했다.

2007년에 설립 10여년간 북가주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성장한 리얼에스테이트 소스는 현재 260여명의 에이전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1억 7,00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변용건 LA 지사장은 “이는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탄탄한 시스템 안에서 토니 디니 대표의 사업신념인 투명성, 도덕성 및 정직하고 겸손한 자세가 소속 에이전트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져 고객을 대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덕목으로 자리잡은 까닭”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디니 대표의 설립목적과 사업취지를 엿볼 수 있는 단적인 예가 바로 고정 수수료이다. 에이전트가 거래 건 당 회사에 부담하는 고정 수수료는 E&O (Error & Omission) 보험까지 포함 595달러(주거용^상업용 동일)로 나머지 수익은 모두 에이전트의 몫이다.

리얼 에스테이트 소스는 에이전트들의 거래를 돕고 활성화시키기 위하여 여러가지 플랜들을 개발, 보유하고 있다.

그 가운데 리얼 에스테이트 소스의 자회사인 ‘캘리포니아 랜딩 소스’(California Lending Source)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부동산 구입시 캘리포니아 랜딩 소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경쟁적인 이자율을 제공하고 부동산 매매 수수료(closing cost) 가운데 융자, 재융자시 에스크로(escrow), 부동산 물권 보험(title insurance), 평가비(appraisal), 대출 수수료(lender fee), 신용 조회 수수료, 공증 수수료 등을 융자기관이 직접 부담함으로써 고객에게 이익과 수혜를 주며 또한 ‘리스 옵션 투 바이’(lease option to buy) 프로그램도 운용하고 있다.

아울러 리얼 에스테이트 소스는 자신의 사업, 소득, 미래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는 에이전트를 언제든지 환영한다고 한다.

주소: 2140 W. Olympic Blvd. #212 LA
문의: (213)545-2595
웹사이트: www.morecommision.info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