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미래여행사

2017-05-16 (화)
작게 크게
미래여행사

30년 이상 유럽여행 전문 명성

북유럽, 러시아 일주상품 등 인기

■미래여행사


30년 이상 유럽여행을 전문으로 명성을 쌓아온 ‘미래여행사’가 한인 여행매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미래여행사는 대표의 남다른 열정으로 타 여행사 구별되는 차이를 만들어 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미래여행사 남봉규 대표는 유럽 전역 구석구석을 200회 이상 직접 발로 뛰며 여행 코스를 설계하는 것으로 명성을 쌓아왔다. 자신이 직접 현지를 찾아 가다보니 최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과 식당을 섭렵해 수많은 특별한 여행 코스를 만들 수 있었다. 이런 차이 때문에 미래여행사를 통해 유럽에 다녀온 고객들은 남들과 다른 코스를 경험했다며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이런 미래여행사가 특별한 관광 상품을 대거 출시했다. 우선 오는 7월13일 출발하는 14일 일정의 북유럽, 러시아 일주 상품이 눈길을 끈다.

모스크바를 시작으로 덴마크, 노르웨이 등 북유럽까지 모두 섭렵할 수 있는 이 상품은 실야라인 유람선 선상 부페 식사와 등산열차로 플뢰위엔산 전망 관광, 브릭스달 빙하 관광, 효스 폭포 감상 등이 포함되어 있다.

특별히 추가모집 중인 이 상품은 5,400달러의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북유럽만 돌아보고 싶은 여행객들은 11일 일정으로 4,700달러에 즐길 수 있다. 유럽 중남부 지역을 둘러보는 상품도 인기리에 판매중이다.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크로아티아 지역을 모두 다녀 올 수 있도록 구성된 이 상품은 전 일정이 4성급 호텔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920달러이다.

미래여행사는 유럽 전문 여행사지만 쿠바와 아프리카 지역 상품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5박6일 특가로 구성된 쿠바 상품은 전 일정이 5성급 호텔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선착순 30명만 모집하는데 옵션까지 모두 포함해서 1,999달러이다.


아프리카 지역 상품은 아프리카 리버 크루즈 상품으로 준비했다. 남아공 요하네스버그에서 출발하는 이 상품은 크루즈 내 3박, 호텔 5박으로 구성돼 버스 여행보다 훨씬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빅토리아 폭포의 웅장한 장관을 감상하는 등 아프리카의 진면목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이 상품은 할인된 가격 8,990달러에 만나 볼 수 있다.

▲주소: 3785 Wilshire Blvd., Suite 106, LA.

▲전화: (213)385-1000

▲홈페이지: www.namstour.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